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27

in #kr-diary5 years ago

아침 포스팅 잘 봤습니다. ㅎㅎ
전 하루하루 똑같은 시간이 반복되는 생활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생기면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의자가지고 해변에 나갈 수 있는 환경이라니 부럽네요. 저도 매일 바다를 보긴 하지만...ㅎㅎ

Sort:  

다양한 패턴으로 생활할 수도 있는데도 사람이란게 또 비슷한 순서로 움직이게 되네요. ㅎㅎ 아, 그러고 보니 조선업?쪽에 계시나 보네요.

집도 바다 보이는데 살아요. 아파트지만 ㅎㅎ

아, 저도 고층이라 바다가 보여요. ㅎㅎㅎ

아파트는 아니고, 빌라 느낌이던데요... 포스팅에서 풍기는 느낌은.

음 둘 다 아닙니다. 애매하지만 절대 위치를 밝히지 않을 생각이라 여기까지만 ㅋㅋㅋ

네... 집에서 밖이 내다보이게 찍은 사진 하나로도 찾아내는 사람 있다고 하더군요.
개인 정보는 소중히... ㅎㅎ

ㅋㅋ그래서 창의 뷰나 근접 풍경을 올리지 않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