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 모두는 관종이다

in #kr-diary6 years ago

면접이 남았군요. 잘하실 거에요. :) 늘 언제나처럼요. ^^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신듯하여 맘이 좋네요. 잘 지내고 계실것이라고 믿고 있었어요.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 소중하신 분들도 잘 만나시고 새로 시작하시는 일도 잘 되시기를 두 손 모읍니다.
추석 명절도 잘 보내세요. ^^

Sort:  

해피써클님!! 다른 분들 댓글에서 뵈어도 잘 계시는구나, 혼자 반가워하고 있다가 제가 이렇게 뜸하게 되어 해피써클님의 환영 :) 을 받으니 두배로 반갑네요. 유독 이곳에 저의 어둡고 아픈 곳을 비추었어요. 도망가 하소연하는 곳이 여기었던 것 같기도 하고요. 여전히 그런 우울감은 제 안에 있을테지만, 이곳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털어내는 방향으로 가볼까봐요. 해피써클님, 제가 늘 마음으로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우리 모두 건강하기로 해요! 몸도 마음도 :)

으히히히 반가워 해주시니 저도 느므 좋습니다~
저도 익명을 빌어 이곳에 하소연을 많이 한 거 같아요. 그렇게 좌충우돌 아파하고 성장하고 뭐 그런거면 좋겠어요. ㅎㅎ 스프링필드님 마음으로의 응원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우리 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692.01
ETH 3734.8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