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루가 끝나간다

in #kr-diary6 years ago

오늘 하루도 끝나간다.
오늘 뭘 했지?
뭐 했긴, 열심히 설계했지.

AR Glass 설계중인데
징글징글 어렵다.
뭐... 쉬운 거면 재미도 없지.

요즘 책도 못 읽고 소설도 못 쓰고...
시간은 언제 생길까.
언제 생기긴, 만들어야지.
언젠 시간이 있어서 소설 썼니?

에어컨이 내 뒷통수 바로 위에 있다.
에어컨을 켜면 춥고 목이 아프다.
추운 건 옷을 껴입으면 되지만,
목이 아픈 건 어쩌나... 싶다가,,, 마스크를 했다.
나는 에어컨 온도를 올리고, 다른 사람은 내리고,,, 서로 눈치싸움이다.
그냥 내 자리를 에어컨 바람 안 오는 구석으로 옮기는 게 최선책일 것 같다.

난 추위를 많이 탄다.
감기에도 잘 걸린다.
그래서 에어컨이 싫다.
목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춥다.
근데 에어컨 끄면 덥다.
이런... 왕짜증.

울 두 아들 이발은 내가 직접 한다.
큰애가 나 닮아 겁이 너무 많아서 직접 잘라주기 시작했다.
(미용실만 가면 죽을힘을 다해 드러눕고 울어재껴서 도저히 미용실에 댈꼬갈 수 없음.)
어린이용 바리깡을 하나 사서 밀어줬다.
미는 것 외에는 할 줄 아는 게 없었다.
그래서 큰애는 두세 살 땐 늘 빡빡머리였다.
그러다가 지난 겨울부터는 옆과 뒤만 치기 시작했다.
어라... 예상외로 나 소질이 있다.
어젠 둘째 머리도 가위질로 잘라줬다.
윗머리와 앞머리는 가위질, 옆과 뒤는 바리깡.
ㅎㅎㅎㅎ
아내가 '미용실에서 자른 거랑 똑같네'라고 했다.
나 이발 배운 적도 없는데 아무래도 직업 바꿔야겠다.
서당개도 3년이면 글을 읽는다더니
바리깡 3년에 이젠 가위질도 하는 내가 대견스럽다.
어느 누구도 내가 깎은 머리라고 생각지 못할 만큼 잘 잘랐다.
돌사진 생일사진 속 머리카락은 다 내 작품. ㅎㅎㅎㅎㅎ
아~~~ 자랑스러워.
이발 배워서 정말 직업 바꿀까.
그럼 야근도 안 하고 철야도 안 할 텐데.
아~~ 개발일은 너무 힘들어.

오늘은 회사에서 철야 안 할 거다.
집에 가서 일해야짓. ㅎㅎㅎ
난 역시 일중독자다.

소설은 언제 쓰지?
ㅎㅎㅎㅎㅎ

Sort:  

funfund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nfund님의 펀디 1~14회차 분배합니다!

... 0.19% 55.8332733660464 naha/td> 0.28% 66.66881305034387 ...

저도 님처럼 에어컨을 싫어해요.
ㅠㅠ

에어컨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어요. ㅠㅠ

아고 추위를 타면 에어콘에도 약하실건데 ㅜㅡ 저도 그렇거든요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세요 핫팅입니다

에어컨을 켜면, 추운 것도 있지만 눈도 뻑뻑해지죠. 에구구. ㅠㅠ

하고싶은게 정말 많으신분인거같아요!!
개발일은 정말 힘들지만 성취했을때 그만큼 큰 성취감도 없는것같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서 큰일입니다.
저는 욕심쟁이인가봐요. ^^

허.. 집에가서도 일하나요..
이제 주 52시간 시작입니다~

평생동안,,, 300인 이상 기업에 다녀본 적이 없어서 패스입니다. ^^

에어컨은 틀면 춥고 끄면 덥습니다 맞아요 ㅎㅎ 아이들 이발을 직접 하신다니 대단하시네요. 남자아이들이라 불만은 없나요? ㅋ 우리 딸은 아마 기겁을 할 듯 합니다. 소설은 천천히 영감이 떠노를 때 또 쓰면 되죠 호

최적의 온도를 찾아주는 에어컨을 개발해볼까... 생각이 들 정도에요. 왜 에어컨은 켜면 춥고 끄면 더운 걸까요. 흠... 그리고 울 두 아이는 아직 머리카락에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좀 더 크면 관심을 가지려나... ^^

어릴 땐 집에서 다 가능했는데 좀 컸다고 이젠 집에서 ㄴㄴ~
시간은 만들어야 된다는 말 공감하고 갑니다~

좀 크면 아무래도 외모에 관심을 갖게 되겠죠? ㅎㅎㅎ
아직 울 두 아들은 외모에 관심이 없는... ㅎㅎㅎ

너무 일 중독되지 마세요. 그러다... ㅠㅠ
적당히 일하시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과 나하님 개인시간을 더 많이 늘려야할텐데 말이죠.

일단 바쁜거좀 끝나야 할 텐데요. 아무래도 계속 이런 생활이 이어질듯 합니다. ㅠㅠ

아,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저에게는 도저히 되돌아가고 싶지 않은 그렇게 바쁜 삶입니다. ㅠㅠ 나하님 뽜이팅!

개발 쉽지 않죠
근데 또 제대로 되면 재밌고

에어컨은 시원할땐 좋은데
끄면더우니 조절잘해야하구요

딱 적당한 온도 찾아주는 에어컨 없으려나요. 에구구. 아무리 기술이 좋아졌다해도 맘에 안 드네요.

꾸중하는 모습을 보면서...
공감이 절로 갑니다.
시간은 스스로 만들어가면서 하지 못하는 걸 하려고 해야 하고
쉬우면 재미가 떠나간다는걸 말이죠...

어려우니까 재밌다는 거,,, 일중독 맞나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