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ccodron님의 카네이션 그림

in #kr-diary6 years ago

20180509_135847.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최근에 스팀잇과 관련해서 구입한 것과 받은 것에 대한 글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그만큼 스팀잇이 제 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뜻이겠죠?ㅎㅎ
이번에는 @ccodron님의 [꼬드롱의스케치북+이벤트] 카네이션 그려드려요에 당첨되어서 받은 카네이션 그림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어버이날 전에 직접 가서 받으려다가 선유기지가 월요일 휴무라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D
20180509_135942.jpg
짜잔! 흰색 액자에 @ccodron님의 멋진 카네이션 그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게다가 작은 봉투에 편지까지! 응원의 메시지 감사합니다. :D 혹시 스팀달러 들어있나 뒤져봤어요.ㅋㅋㅋ
20180509_140126.jpg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그림을 그려주셨으니 가족사진 옆에 걸어두기로 했습니다. 벽지와 다르게 흰색 액자라서 눈에 잘 띄어서 좋습니다.ㅎㅎ 저희 가족에게 좋은 그림을 선물해주신 @ccodron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구여신 꼬드롱님 파이팅! :D


b.png

Sort:  

액자가 예쁘네요 그림 잘그리시는 분은 언제나 부러워요

저도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이 부럽네요! :D

어찌나 다들 금손이신지~ ㅎㅎ

빨간벽지에 흰액자 아주 잘어울리네요^^
이뻐요~

그림이 정말 예쁘죠~ ^---^

카네이션 너무 이쁘네요~ 색이 없어서 더 느낌이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이쁜 그림 당첨!!

모노타입 그림이 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D

beautiful!

Thank you. :D

너무 멋진 그림이네요~ 하얀 액자에 검은색 그림이 잘어울립니다~

그림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ㅎㅎ

저도 뭔가 택배가 왔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외근 다니느라 사무실에서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내일이 기다려집니다~

밀렸던 택배가 한 번에 오나봅니다.ㅎㅎ

저거 그리는 것 선유기지에서 실제로 옆에서 지켜보았는데..ㅋㅋ 그땐 자세히 못 봤는데 정말 이쁘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그림은 자세히 보아야합니다!
펜이 지나간 흔적이 작품이 되는 것이니까요.ㅎㅎ
감사합니다. :D

갓드론 그녀는 당구 여신과 금손이었...

정말 멋진 카네이션입니다.
벽지도 에쁜 실크벽지로 보이네요.
잘 어울립니다.
꽃의 의미가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벽지가 다소 화려한 감이 있었는데, 카네이션 그림이 차분하게 만들어 주네요.ㅎㅎ

ㅋㅋ잘 받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 탁상용으로 하라고 액자다리 넣어드린다는걸 깜빡했네요...담에 기회되면 그리는걸로;;;

내 다리 내놔~
선유기지로 출동해야겠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