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5 (액땜한 주말)

in #kr-diary6 years ago

스타벅스 콜드 폼 카푸치노 맛이 괜찮죠? 단맛이 조금 줄면 더 맛있지 않을까 해서 설탕량을 줄여달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카페 라떼 샷 추가 겨울에는 플렛화이트(스타벅스에선 리스트레토 비안코)만 마시다가 최근에 메뉴하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차종을 보니 흔히 보이는 차종이 아니신 걸로 보아 역시 하늘님은 부자시구나 하는 생각을 다시 들게 합니다.

안전불감증에는 공감을! 만약 정전으로 누군가의 전자 기기가 망가지면 보상은 해줄랑가요?

Sort:  

제가 올리는 사진은 최대한 인터넷에서 저작권 걱정이 없는 사진들을 힘들게(?) 구해서 올립니다. 사진이라는 것도 하나 하나 모이면 다 개인정보이기 때문에요. 그래서 일기에 사진을 올리지 않는데 사진이 함께 올라오면 좋겠다는 요청이 있었는데 그 부분을 반영하다보니....텍스트만으로 이뤄지면 너무 지루해하실까봐 사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올릴 사진을 제가 찍은 사진으로 올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 음료 사진을 제외하고는 모두 인터넷 저작권 걱정없는 사진들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차종도 사진에서 보이는 피아트는 아닙니다. ^^;

씨너님이 말씀하시는 방법으로 저도 다음에 콜드 폼 카푸치노 주문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한번 그렇게 먹어봐야지요~ 전자기기 파손과 관련하여... 정전이 되더라도 노트북이 꺼지지 않게 이번에 노트북을 구매하느랴 스팀 구매가 또 미뤄졌습니다. ^^;

그 정도로 치밀하셨군요 ㅋㅋ
노트북 구매는 축하드립니다 :)

아직도 많이 허술한 편입니다. ^^; 개인정보보호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할텐데 말이죠. 요즘 제가 스스로 오픈하는 것 같아 제 자신에게 걱정입니다. ^^;

적당히 알아서 잘 하시리라 봅니다.
차에서 펑크가 퍼온 사진이라는 것에 신선한 충격입니다 ㅎㅎㅎ

일기도 그렇지만 다른 글들의 사진들도 딱 맞는 사진 찾느랴 조금 고생하는 편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