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자이야기] 번호 일기 (feat. @gopaxkr 사전투표후기)

in #kr-diary6 years ago

아이공...비번 잃어버리셨...ㅠㅠ...얼른해결되길...찾으셔야 저도 찾아갈수있어요!! 일단 팔로우는 해놓을게요 ㅎㅎㅎㅎㅎ 전 이제서야 마음의여유가 찾아왔어요 책상이와서....스팀잇을 편하게 할수있게되서 ㅋㅋㅋㅋㅋ

Sort:  

못찾을것 같아요. ㅠㅠ
아... 아까워라...

개냥이 너무 귀엽던데요. 유코짱네 놀러가고싶음.
하지만 난 고냥이 알러지가 있단 사실...
심하진 않으니 잠깐은 알러지약 털어먹고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맘만 굴뚝같네요.

계정 못찾는다 그래서 팔로우...못..ㅜㅜ.....집은 제 작은 몸하나 지내긴 좋아요 ㅎㅎ대충 걷만 훑어보고 온 집이라 여기저기 눈에 거슬리는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이것또한 적응되겠지요..ㅋㅋ 청소하다 지쳐서 잠시 댓글 여행을....언제든 서울 오시면 들려주세요 ㅋㅋㅋ오남매가 냥이들을 좋아하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우리애들은 낯가림이 없답니다... ^^....

오남맨 냥이들을 좋아하겠지만...
냥이는 오남매를 싫어하게 되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329.79
ETH 2914.9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