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6.0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감사한일 』


  • 선거

111.png

사전 투표율 보면, 지난 6회 지방선거 가 4.8% 였는데 올해는 무려 두배인 8.4% 네요, 정치적 관심과 소중한 한표 행사라는 그리고 사전 투표하고 선거일 휴식 이런저런 일들이 맞물렸겠지만, 높은 사전 선거율을 보니 마음이 흐뭇 하네요^^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 어떻게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


  • 피곤하다 ... 잠이 필요하다 아니면 사우나 ?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요즘은 몸이 자동으로 추우욱 ~ ㅜㅜ 집사람에게 말하고 사우나라도 좀 다녀와 재충전의 시간을 좀 갖고 또 아이들과 신나게 달려 봐야지요 ~. 피곤할 땐 박카스 ~ 를 외쳐 보지만 ... 아~ 해결은 안되네요


『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 사는 것 잼있다.

말 그대로다 뭐가 더 필요한가 ! 인생을 즐겨보자 ! 힘든 것보다 주위에 응원과 성취감을 기억하며, 좀 더 멋져진 나를 감상하며, 내일을 두근두근 기다리며, 뭘 할까 생각하면 좋지 아니한가 ?


이전 관련 글은 #min5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좋은 글입니다. 저도 혼자 사우나 가고 싶은데... ㅠㅠ 와이프가 허락해 줄지 모르겠네요 ^^

저도 애들 다 자면 가는 걸로 타협을 ^^

사전투표하고 왔네요. 하생시 애독자 다녀갑니다 ㅎ

네 감사요~~

박카스!! 먹고 피로를 날려보자구요^^
화이팅!!!!!!!!ㅎㅎㅎ

박카스 원샷 !

Life is Good! :)

life is wonderful !

좋은 아빠가 되려면 체력도 좋아야될거 같아요.
보통 애들이 무한체력이더라구요 ㅎㅎ

네 체력을 키워야 될거 같아요

아 사전투표를 했어야 했는데 도통 짬이 안나네요.

수요일날 하시면 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1.79
ETH 3068.4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