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1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뭐했지 』


  •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으로 챗봇 개발 완료 ! 이제 네이버 톡톡 해볼까 ? 했는데 가입을 승인 받아야 됨 -_-; 하~ 일단 내일로 미뤄짐. (가입승인 몇일 걸리려나)

  • 이것저것 읽기

RSS 피드 구독한거 읽고나니 반나절 이상 지나감. 시간 잘가네 ~


『 내일 뭐할까 』


  • 화요일

분리수거의 날, 칼퇴근 하고 분리수거 ! 그런데 생각해보면 수요일은 광복절이다 ~ 쉬는날 아싸 ~


『 의식의 흐름 』


  • 회사생활

쉽지만은 않은 것 같다. 7년정도 다닌거 같은데 옮겨야 되려나 생각도 들고 자세한 내용 끄적거리기엔 쫌 그래서 못적지만, 여튼 한직장에서 10년이상 다니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한것 같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회사생활... ㅎㅎ
저도 지금 이업종한지 5년..?6년..? 정도 되었는데...
쿨럭..심적변화가 참 많이 일어나는...ㅠㅠ

한곳에서 오래 일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정말 그런거같아요.. ㅋㅋ 진짜 힘들고 힘든것..ㅠㅠ

하하하 진짜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저도 6년 정도 다니고 있습니다. ^^;; 진짜 진짜 굴뚝 같은 기분이 ㅎㅎㅎㅎ

뭐랄까 오래다니니 편하다고 할까 ? 반대로 고착되는 느낌이 강해져서 에휴...

대한독립만세!

장인 어른이 40년 한직장 다니셨는데 정말 존경함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40년이면... 그냥 안옮기셨다는 것이네요 대단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저도 직장을 옴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ㅠㅠ 막상 쉽지 않은것 같아요
생활적인 부분이라던지.. 나에게 거는 기대감을 충족 하는것도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