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1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만남 』


  • fenrir78 님과의 만남

20180913_195422.jpg

fenrir78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 소중한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스몬과 가상화폐 앞으로 나아가야 될 방향에 대해서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 했었는데 뭐랄까 답답한 속내를 다른사람과 공유 할 수 있어 넘 좋았네요, 그리고 fenrir78 님 양고기 최고 ! ㅋㅋ


『 7days 』


  • 7일 이상 지난 글 보팅을 받을 수 있도록 처리

원본 글에 댓글 달고 베니피셔리 설정을 하면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 내일 함 구체적으로 계획 및 테스트 해보고 다시 한번 블로깅 하도록 하겠습니다.


『 null 』


  • @null 계정에게 수익자 설정

수익자 설정을 하는 dApp 을 만들어 해당 계정으로 일정 부분 보냈음 하는 바램이네요, @burnpost 계정 같은 경우 블록트레이드 같은 계정에서 보팅해서 대략 100 ~ 200 SBD 정도의 금액을 매일 burn(소각) 시켜버리는데 국내도 그런 마인드로 함 생각했음 하는 바램이네요, 물론 저도 그렇고 쉽지는 않은것이 문제 ㅜㅜ 하지만 큰 그림을 본다면 소각은 분명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fenrir78 님과도 대화를 하며 홍보탭을 맨 앞으로 보내고 해당 수익은 소각 처리 그리고 경쟁 입찰을 받고, 무조건 포스팅에서 해당 홍보탭에 랭크된 정보는 무조건 보여지도록 !! 그럼 광고 업계나 그런 부분에서도 많은 유입이 발생하고 해당 수익은 소각 처리 되기 때문에 스팀의 가치의 보전에 있어서도 매우 유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데 뭐 이뤄질려나 ㅜ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오옷 ㅋㅋ ferir 님과 도 만나셨네용? 그 투자 봇(?) 진행현황 같은건 포스팅 안해주시나요? ㅎㅎ

투자봇 만들어서 완성 단계였는데 마켓의 갭이 0으로 수렴해서 종료 ㅜㅜ

나중에 함 정리해서 포스팅 할께요

속이 잘 맞는 사람과의 만남은 언제나 반갑고 재밌는데. 재밌다는 단어는 없지만 그래 보여서 좋네요. ^^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였죠 😄

밋업하신건가요~ ㅎㅎ 부럽습니다

둘이서 만남이라 밋업은 음..

왠지 밋업은 사람이 북적되는 느낌이랄까요 ㅋ

@burnpost 대인배들,,, 저는 못 합니다 ㅠㅠㅠ
양고기 맛있겠네요 ㅋㅋ 나중에 저도 서울가면 한번 봬요~~ 만나주떼여~~ 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5 which ranks you at #70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