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통의 무한 변신!

in #kr-diy6 years ago (edited)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는 그 과자 프링글스! 안에 들어 있는 과자를 보호하는 것 치고는 케이스가 튼튼해서 '요걸 어따 써먹어 볼까' 생각했던 경험 한 번 쯤은 있으시죠? (저처럼 분리수거가 귀찮아서는 아니시길) 간단하고 실용적인 프링글스 통 업사이클링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s.jpg



1. 화장솜 케이스


pringless-awesome-transformation-5 01
Step 1. 화장솜 넓이에 맞게 밑그림을 그려주세요
Step 2. 밑그림을 따라 오려주세요
Step 3. 패브릭스티커 or 시트지를 붙여 꾸며주세요
Step 4. 화장솜을 보관하면 끝!



2. 명함꽂이


pringless-awesome-transformation-5 02
Step 1. 프링글스 통을 반으로 잘라주세요
Step 2. 잘라낸 프링글스 통에 시트지를 붙여주세요
Step 3. 원하는 간격으로 명함이 들어갈 칼집을 내주세요
Step 4. 명함을 꽂아주면 끝!



3. 바지걸이


pringless-awesome-transformation-5 03
Step 1. 큰 프링글스 통 두 개를 길게 잘라주세요
Step 2. 시트지를 시트지를 붙여주세요
Step 3. 두개를 합쳐 옷걸이에 껴주세요
Step 4. 옷걸이 사이즈에 맞게 프링글스 통을 길게 펴준 후 바지를 걸어주세요



4. 무드등


pringless-awesome-transformation-5 04
Step 1. 프링글스통에 밑그림을 그린 후 오려주세요
Step 2. 시트지를 붙여주세요
Step 3. 프링글스 뚜껑에 구멍을 뚫은 후, 라이트볼과 붙여주세요
Step 4. 불을 끄고 라이트볼을 켜면 완성!



5. 다용도 수납통


pringless-awesome-transformation-5 05
Step 1. 시트지를 붙여주세요
Step 2. 프링글스 통 바깥쪽에 자석을 붙여주세요
Step 3. 냉장고에 붙여 활용하면 끝!
*세워서 쓰고 쓰고 싶다면 자석 붙일 필요 없어요~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옷 프링글스 깨알 꿀팁에 gs 에서 50퍼 할인도 있습니다 ㅎㅎ

잠깐만요. GS에서 50%라고요? 오 간지님 대박 혜자스러운 정보를 ㅠㅠ
(대표님 저 조퇴.. 아니 잠깐 나갔다 오겠습니다. 텨텨텨텨)

물론 4개 이상 사야합니다 ㅎㅎ...
저는 8개 샀어요
u+ 맴버쉽까지 할인받으면 정말 혜자입니다 ㅎㅎ
포스팅을 하려다 너무 짧을꺼같아서..ㅋㅋㅋ

오오 그렇군요. 4개 쯤이야..
요런 꿀팁은 다들 보시라고 보팅으로 올립니다. ㅎㅎ

세상의 모든 노하우 시리즈 꼭 써보고 싶은거 한개씩 나오네요 ㅋㅋ 이런거보고 후기남기는 이벤트 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 있는 스티미언분들 많이들 참여할 것 같은~!

그쵸 스미골님 ㅎㅎ 안 그래도 후기글 쓰시고 멘션해주시는 분들께는 찾아가서 풀보팅 놓고 오고있는데 대대적으로 한번 이벤트도 해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생각에 확신을 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금손이시네요. 저는 이미 늦었어요. ㅠ

아! 도대체....
뭐하시는 분이세요?

저는 유용한 노하우를 찾아 산기슭을 헤매이는 하이에나..가 아니고 쉐어하우스의 개끼(의 가면을 쓴) 스팀지기입니다. 아주 열심히 열성적으로 재밌게 일하는 근로자라고도 합니다 :D (대표님이 이 댓글을 봐주셨으면!)

이건 손재주도 많이 필요할 것 같네요 ㅠㅠ

평소 안해보셨다면 익숙지 않으실 수도 있지요 ㅎㅎ
fenrir78님은 투자에 관한 글을 더 열심히 써주시는 걸로!!

다 멋진데 걔 중에 무드등 정말 탐나네요.
3남매 하나씩 도전해 봐야겠군여 ㅋㅋ

만드실때 칼 사용 조심하시고요 ^^
만약 후기 남기시게 되면 멘션해주세요. 보팅으로 지원드리러 가겠습니다.

넵~ 칼은 언제나 조심! ^^
가능하면 주말에 도전해 보려고요~

아 훌륭합니다 참으로 지혜롭네요 저는 연필통으로 변신시켜주고 싶네요 기발한 아이디어 샘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헐... 다 필요없어 쉐어하우스 명함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저 명함 좀 주세오....

아이디어가 참 다양하네요. ㅎㅎ
저것들을 어떻게 다 생각을 해 낸건지, 대단하네요.

와... 대단합니다. 프링글스를 몇통을 드신겁니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