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5

in #kr-english6 years ago

저축 4번째줘?
저 파워가 좀 올라서 저축가치가
높아졌어요. 96번 남음.
책한권 선정중..
이거 일주일에 두번씩해도
1년 걸리는데^^
자주좀 하심 안돼요
감사합니다

Sort:  

ㅋㅋ안그래도 책은 저작권 소멸된거로 하나 연재해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뭘 하시려구요??? 책을 영문으로요???
그건 좀 재미없는데^^
제껀 어떻하구요.. 지금도 바쁘잖아요..
참으세요^

아뇨 책을 영문으로 하면 여기서 못 읽잖아요ㅋ 영문으로 된 책을 한글로...

결국 하시겠단 말씀이군요.
그럼 재밌는거로 해주세요^^
답 다는걸로 ^^

깨알 같은 문학이랑은 좀 다른데...근데 뭐 금방 하진 않아요. 다른 거 하려는 게 밀려 있어서. ㅎㅎㅎ

그냥 하고 싶은데로 다 하세요.
팬이 막 해라!마라! 하는거 그건 아니지요
제가 극성팬하긴 좀 그래요..
여름용 사진을 찍을것 같은 그런 느낌은 쫌 있네요 ㅋ
제 답글은 많이 생각해야 됩니다.
국어가 좀 딸려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32.97
ETH 3169.2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