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너 어디서 왔니?

in #kr-english7 years ago

어글리 잉글리시 입니다.


"스팸" 이라는 단어 많이 들어보셨죠?

이 스팸이라는 말을 꺼내는 순간 떠오르는 건 뭘까요?


누군가는 이런 스팸을 떠올리겠죠?


또 누군가는 이 스팸을 생각하겠죠!

제 메일함에도 스팸메일로 가득하답니다.


근데 한번쯤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저 둘의 관계가 뭐길래 대체 먹는 스팸이라는 브랜드가 저 스팸메일이 되는건지!


스팸의 유래는 뭐길래?

유래는 의견이 분분하긴 하지만 스팸이라는 단어는 원래 영국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쓰이기 시작했다고 해요.

식당 메뉴판에 전부 다~ 스팸이 들어가있는거예요. 뭘 시켜도 안에 스팸이 들어가있어요.



"음.. 이 메뉴는 스팸이 들어가있네? 저 메뉴에도 스팸이 들어가있어.. 완전 짜증나는구나~ 스팸덩어리들이네~"


이런 짜증나는 스팸이 결국은 메일로도 "스팸"이라는 표현을 써서 스팸메일이 되었다고 해요.



스팸 관련 표현 배워볼까요?


나 매일마다 스팸메일 받아.

I keep getting  spam everyday.


스팸메일 싹~다 지워!

Delete all the spam!


오늘은 회화 표현 대신 원어민들의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팸의 유래를 배워봤어요.

어때요? 재밌쥬~? 흥미로웠길 바라요!

Sort:  

아 어글리님 오늘은 왜 발음 한글로 안적어 주셨어요!!!
반복 문구도 안 넣어 주시고.... ㅠㅠ 한번에 못 외어요!!ㅋㅋ

오늘 포스팅은 성격이 살짝 달랐어요!! :(
굳이 안외우셔도 돼요 먹스타님...^^ㅎㅎㅎㅎ
오늘 새벽은 무슨 음식으로 커뮤니티의 공분을 사려나 기대하겠습니다..^^

스팸 유래가 재밌네요..ㅋㅋ
역시 센스만점 ㅋㅋ이렇게 영어를 접하니깐 더 잼난것 같아요,.
근데 왜 전 스팸이 먹고싶죠?ㅎㅎ

저도 포스팅하면서 먹고싶다는 생각했는데...^^
럽럽님 스팸 레시피 기대할께요~ㅋㅋ

아... 그스팸이 이스팸이었구낭...ㅎㅎ
스팸이 얼마나 맛있는데... 기분 나빴겠네요.. 불쌍한 스팸..ㅠㅠ
근데 오늘은 반복학습 안하니 섭섭해요 ㅋㅋㅋㅋ

jinuking님...^^ 맛있는 스팸이 저런 찬밥표현에 활용되니 기분이 우중충하셨구나..ㅠㅠ
제 주입식에 길들여지셨군요!!ㅎㅎㅎ 반복학습은 내일도 계속될거예요~^^

외국인들이 한국에 대해 놀라는 점 하나가 명절 스팸세트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ㅎㅎ

정말 놀랄만한거 같아요!!!ㅋㅋㅋ
우리 한국인들은 스팸 엄청 좋아하는데 그렇죠~~?ㅎㅎㅎ
밥도둑이에요 밥도둑..^^ 짭쪼름하니 밥 위에 올려놓고 먹으면..^^ 와따..^^

스팸 메일이 진짜 그 스팸이었군요.
이건 또 몰랐네요.ㅎㅎ

모르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ㅋㅋㅋㅋ
제발 모르셔라... 하면서 포스팅했는데...^^
그 스팸이 이 스팸이라는거...ㅋㅋㅋ
몰라도 되지만 알아도 손해는 안보는 쓰잘데기없는 지식(?)^^

스팸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요! 알쓸신잡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알쓸신잡이 뭔지 찾아봤어요!!ㅋㅋ맞아요 쓸데없지만 알아두면 나름.. 푸하하ㅋㅋㅋㅋ

오잉? 와~ 반전이네요...그 스팸이었다니...ㅎㅎ 잘봤습니다.^^

그 스팸이 그 스팸이에요...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데말이에요~ ^^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오 이 스팸이 그 스팸이었군요 ㅎㅎ 팍팍 와닿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옹!! 그런유래가 있었군용ㅋ
지식하나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