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Steem Power)] 임대 이벤트 (100스파)

in #kr-event6 years ago

이번 하드포크 20으로 인해 활동이 어려워진 플랑크톤들을 위해
스팀파워를 임대해 드립니다.
스팀잇 활동에 열심으로 임하려는 뉴비 헌비 포함 스티미언은
댓글에 신청해 주시면
내 맘대로 골라 20명에게 100스파씩 임대해 드립니다.
물론 무료입니다만,
활동이 부진하거나 없는 경우 예고 없이 회수하겠습니다.
임대 기간은 1달로 하겠습니다.
추후 상황을 봐서 더 적은 스파로도 활동이 가능하게 되면
그 경우에도 스파를 회수합니다.

조금이라도 나은 스팀잇 생활을 위해~
가보즈아~

ps. 뉴비들 보라고 #kr-newbie 태그를 넣었네요. 이게 몇 달 만인지 ㅋㅋ

Sort:  

ㅋ 멋쟁이~

오오~~멋진 형아당!!! 리스팀할껭

멋집니다. 제 친구에게 신청해봐라고 해야겠네요ㅎㅎ

응원합니다^^)!

형 나는 아직 플라크톤이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을 하기 바라며 응원하고 갈께!! 늅늅 ㅎㅎ

형님 멋진 이벤트이십니다.!!!!!!!!!!!!

이런 이벤트가 과연 실효성이 있을까? 생각해 봅니다.

재미있자고 하는 일이지요.
최소한 훈훈하잖아요.

멋지십니다!!!

좋은 나눔 많은 뉴비들이 신청하셨으면 !!

크!! 역시 철학자님!
정말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