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3주차 - 당첨자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event.png

안녕하세요 @noah326 님의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스파를 임대받은 @asinayo 입니다.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3주차가 종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획을 세워주셔서 놀랐습니다.! 솔직히 귀찮을 것 같아서 얼마 안계실줄 알았거든요 ㅠㅠ.

참여하신 분들은 총 10분 입니다.!

@choim
@goodhello
@autokjk70
@gteeting80
@woolgom
@dlog
@hee4552
@virus707
@mimitravel
@yunasdiy

혹시 다들 계획은 실천하셨나요?

까먹으신 분이 있다면 가서 확인해보세요.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3주차여기에 여러분들의 계획이 써져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5가지중 4가지를 했습니다. ㅎㅎ .. 1가지는 책읽기 ㅠㅠ 한장? 봤어요 ㅎㅎ
하지만 이번주가 끝난게 아닙니다. 아직 시간이 남아있어요. 이번주가 가기 전에 실천합시다.!

그러면 이제 제일 중요한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당첨 방법 및 보상은 공지한대로 진행할께요

랜덤으로 1명 - 1 SBD + 풀보팅(최근 게시물)
제가 판단하는 1명 - 1주일간 스토킹하며 영혼있는 댓글과 풀보팅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의 댓글에 소소한 보팅

1.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 소소한 보팅 해드렸습니다.

2. 랜덤 1명

랜덤 추첨기를 이용했습니다.
ezgif.com-gif-maker.gif

333.PNG

당첨자는 @hee4552 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1 SBD 전송 해드렸습니다.
아이들 세배 인사! 게시글에 풀보팅 해드렸습니다.

send.png

3. 제가 판단하는 1명

엄청 고민하다가 @gteeting80님 으로 정했습니다!

오늘부터 토요일까지(2018-02-23) 스토킹하면서 1일 1포스팅에 영혼있는 댓글과 풀보팅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어려워서 제 능력으로 댓글 달기 힘든 경우는 풀보팅만 하고 사라지겠습니다.)

그럼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3줄 요약

  1. 계획 실천 안하신 분들은 실천하세요!
  2. 당첨자는 @hee4552 , @gteeting80
  3. 남은 연휴 잘보내세요~

다들 축하..
bc.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호 ㅎㅎㅎ 굉장히 의미있는 이벤트를 하셨었네요!! ㅎㅎㅎㅎ
아시나요님이 직접 선정하신 @gteeting80님 계획보니까 너무 훈훈하네요 ㅎㅎㅎ
왜 직접 선정하셨는지 알겠어요 ^-^ ㅋㅋㅋ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정했습니다 ㅜㅜ
랜덤이 마음이 더 편하네요 ㅜㅜ.
그래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ㅎ.,ㅎ
멋진 이벤트에 당첨 되어서 설연휴 더 기분이 좋네요
오늘 마지막 설연휴입니다
멋진 연휴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ㅎㅎ 다시한번축하드려요.
남은 연휴 푹쉬세요~!

우와! 선정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__^ 설 연휴 마지막까지 행복한 시간 되세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남은 연휴도 행복하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D 아시나요님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

축하해주시니 감사드리고,
이렇게 안부를 물어주시다니 또 한번 감사해요 ㅎㅎ
정신없긴해도 뜻깊은 시간을 보내서 만족합니다.
@wherever 님께서도 연휴 잘보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당첨 감사드립니다.
계획은 잘 지키고 있습니다^o^

계획 실천하셨다니 또 한번 축하드립니다!

앗 제 아이디도 당첨자 명단에 ~~ ! >_< ㅎㅎ
감사합니당 ~~ !! ♥♥

헉.. 그.. ㅠㅠ 참여자 명단이에요 ㅠㅠ..
하지만 이번주에는 당첨자 명단에 오를실수도 있어요!! ㅠㅠ

이런게 있었꾼요!
담번엔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스스로 한 계획 같이 하면 더 잘지켜질 것 같네요^^

계획만 잡아도 반정도는 지키는것 같습니다. 생각만 하는것 뿐만 아니라 어디엔가 적어놓으니깐요 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좋은 취지에 이벤트이네요 ㅎㅎ 다음번엔 저도 참여를 해봐야겠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주사위 이벤트를 해볼까하다가, 조금이나마 의미있는 걸로 해볼까 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당첨되신 분 축하드립니다. 계획적으로 요즘 살지 못하는 저에게 참가 불가능한 이벤트였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이런 이벤트 좋은 것 같아요~

조금 의미있는 이벤트를 해보고 싶어서 머리를 짜네다가 해봤네요 ㅎㅎ
그래도 간단한 계획이라도 잡으면 반정도는 실천하게되니 뿌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아마추어무선기사 1급 시험 준비해야 하는데, 당장 내일부터 원서접수인데... 의견 참고해서 진행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