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이벤트 결과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어제도 별일 없으셨나요? 날씨 때문인지 스트레스지수가 높아져서 짜증을 많이 낸 하루. 동료들에게 미안하네요. 오늘도 이른 아침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ㅋㅋ

지난주는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1. 사진보고 전 회사 맞추기
    20180531_184534.jpg
    이 사진 보시고 판교에 있는 회사라고도 해주셨네요. 아쉽지만 이름을 못맞추셔서 탈락 ㅋㅋㅋ
    20180531_184648.jpg
    어디인지 아시겠죠?^&^
    맞추신 분에게 풀보팅 해드렸습니다. ㅋㅋ

  2. 주말 즐기기 좋아요 많이 받기
    이번 주말 즐기기 좋아요 많이 받기 소소한 이벤트 에는 처음으로 좋아요 보팅을 아무도 받지 못했습니다. ㅜㅜ
    Screenshot_20180604-204812.jpg
    이벤트 보상 지급을 어떻게 할지 고민 아닌 고민을 하였는데요.

  1. 이월한다.
  2. 댓글 제일 먼저 단 @photokr님에게 지급한다.
  3. 댓글 단 모든 분들에게 분할해서 지급한다.

이벤트 목적은 좋아요 많이 받은 분에게 드리는 것이기에 아무도 못받은 경우 무효라 판단하여 이월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금요일 주말 이벤트 보상은 2SBD입니다. 댓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맘에드는 즐기기에 눌러주시면 더 재미난 이벤트가 될것 같습니다.^&^

팔로워가 적은 제가 이벤트 했는데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소소한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미생님들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아자자자!!
저의 소소한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이벤트는 사랑이니까요^&^
coming soon~^^

Sort:  

내일은 현충일이라 빨간날이네요. 흐흣
내일도가족들과 즐거운 휴일 되세요 ^.^

감사.. 즐거운 휴일 가즈앗!!

휴일을 위하여~~!@!
홧팅!!입니다 ㅎ

이벤트 좋아요 ^^ 보팅 맞팔 신청합니다 !

내일 이벤트 입니다. ㄱㄱ
오늘도 행복하세요.

그래서 전 직장이 어딘데요? ㅋㅋㅋㅋㅋ 아~ 왜 그만두셨을까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나이먹고 이직은 정말 비추인것 같아요. 저같이 고집불통은 ㅠㅠ

오늘도 행복하세요.

조금 전에 외출하고 왔는데 정말 찜통더위를 느끼고 지쳐서 들어왔습니다 ㅠㅠ 이제 완연한 여름이 온듯한 이기분!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덥네요. ㅋㅋ 내일 이벤트 이월됬으니 ㄱㄱ
오늘도 행복하세요.

NCSOFT였군요 +_+

늦으셨네요. ㅋㅋㅋ
내일 이벤트는 늦지않게 ㄱㄱ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한번 찾아봐야 겠네여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