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금요일... 오늘도 이른 아침 지하철에 몸을 실었네요^^ 이번주 참 다사 다난했고 힘들었지만 주말을 생각하며 오늘도 가즈아!!!ㅋㅋㅋ

현재 및 달라질 미래보다 찬란했던 과거를 추억하는 걸 보니 늙었네요.ㅋㅋ 변화가 두렵고 힘들고.. 잘 극복하는 아빠... 미생이 되길 바래봅니다.

9월도 어느덧 중순.. 가을이 되니 계절 타는건지 ㅋㅋㅋ 아직 남자라고 좋아해야겠죠?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그래도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는지 알고 싶네요^^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Screenshot_20180914-075151.jpg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 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TEEM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즐기기 내용이 아니면 배제 될수 있슴^^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많은 분들 당첨을 위해 연속 3회이상 당첨 되시면 예외처리^&^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당첨 안되겠지만,되면 다른분에게 양보하겠습니다.
한려수도 유람선 탈 계획입니다~
비가 안와야 할텐데...

오랜만에 이벤트 참가해봅니다^^

토욜엔 신랑이 벌초를 가는 관계로 래이 친구와 함께 아이들 데리고 방방타러 고고!
일요일엔 신랑에게 아이들 맡겨두고 학창시절 친구 만나기로 했어요~ 요근래 천국과 지옥을 오간 사연이 있었다하니 만나서 들어보는걸로!ㅋ

그리고!!!!! 남는시간엔 미스터선샤인 몰아보기 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빠져서 허욱적-.-;;

공부방 아이들 시험입니다.
주말 반납하고 시험 전투 시작해야 합니다.

모두 화이팅~~~

주말 준비는 필요없다!! 그냥 출근만 하면 됩니다~~ ㅋㅋㅋ
찬란했던 과거라니... 언제 한번 풀어놓으시죠? ㅎㅎ

아이들과 가까운 공원에 가서 놀 생각입니다.
전 시간이 허락되면 집 근처 산에 다녀올거고요.

불금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마음은 못본 티비 몰아보고 싶어요.
주전부리 옆에 끼고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오늘밤에 추자도 갑니다
추석전 2박3일이 부담스럽네요
왜 간다고 했는지 살짝 ~

30년산님... 저번 주말은 아파서 끙끙대다 지나가버렸네요.
온가족이 아프지않길 바랄뿐입니다..^^♡

ㅋㅋ특별한 계획보다는
집에서 뒹굴다가 잠시 밥먹으러 외출하는게 가정 저에겐 큰 행복인듯..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