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Steem]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두껍게 입고 외출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몸도 마음도 참으로 힘든 겨울입니다^^ 따뜻한 봄이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2019년 2월 두번째 이벤트 시작합니다.^^

오늘은 불금^&^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그래도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는지 알고 싶네요^^

Screenshot_20190118-063923.jpg

소통하는 분들이 조금 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2STEEM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즐기기 내용이 아니면 배제 될수 있슴^^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많은 분들 당첨을 위해 연속 3회이상 당첨 되시면 예외처리^&^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20181022_142721.jpg

Sort:  

전 주말에 일을... ㅋㅋㅋㅋㅋㅋ ㅋ

계속 감기로 골골대던 우리식구들이 조금 나아져서 일-월 경주 블루원리조트로 놀러갈려고 해요..
오랜만에 물놀이라 너무너무 신났어요..
1호는 물놀이 후 항상 호텔에서 자고 오자고하는데 못했었는데..
이번에 신나게 물놀이하고 리조트에서 자고 경주도 즐기다와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그동안 너무 달렸습니다.
방콕 하렵니다. ^^

짐에서 영화라도 보면서 푹 쉬어야 겠습니다.

오랜만에 만화방!!
혼자만의 시간을!!

티처님~ 주말은 가족과 함께 ^^**

이번주말 가족사진을 찍으러 갈까말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가지마세요!! 주말에 춥데요~ ㅎㅎ

독거오라버니는 독사진 강추!!

저는 푹잠입니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야 하거든요~
행복하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냥 푸~욱 쉬는게 제일이죠! ㅋㅋㅋㅋ 연휴동안 여기저기 다니느라 고생하셨을텐데... 이번주는 모두 쉬자구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