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선착순 &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오늘도 엄청 더울것 같네요.ㅠㅠ 이른아침 지하철에 앉아서 스팀하는게 어색하지 않네요.ㅋㅋ

지난주 주말 즐기기 이월로 인한 선착순 1스팀 이벤트 진행 ㄱㄱ ^&^
20180525_115201.jpg

어제 포스팅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울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걸려 도착한 곳 이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추가^^ : **시네요!!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그래도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는지 알고 싶네요^^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Screenshot_20180711-113852.jpg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TEEM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우C~ 우리나라에서 2시간 30분만에 갈수 있는곳이 한두군덴가요? 제가 우째 맞춰요? 찬스 사용할까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대구 가서 스티미언 한분과 오랜만에 저녁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 ㅋㅋ

어머어머 누굴 만나십니꽈 >_<

누굴까? ㅎㅎ
카일이 오늘 친구만나러 온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내일 저녁때 보기로 했죠^^

아하!
카일님과 즐거운 저녁식사 되시기를 바랄게요!! ^-^

힌트추가했어요^^ 가즈아!!

**시? 이것도 힌트가요? ㅋㅋㅋㅋ 아놔~~ 동해시?

와우! 카일님과의 식사! 즐겁게 맛나게 드세요~^^

가족과 시원한곳에서 영화관! 쇼핑! 나감김에 외식까지 할계획~~^
다른곳은 넘 더워서 엄두도 못내고 있네욤ㅎ
2~3시간 걸려서 간곳은 속초? 강릉?
오늘도 덥네요 시원한 불금되세요

시골집에 왔어요
주말엔 고추 따서 말려야 합니다~~

날이 좀 풀리길 바라며 오랜만에 부모님댁에가서 같이 식사할 예정입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오...
속초시...대포항이군요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가족들과 조용히 영화 데이트 즐기기로 했어요.
아이방학이라 보고싶었던 영화 보자니 신나 하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요번주는 래이 영어학원에서 무비데이 행사를 해서 참여하기로 했어요^^ 학원에 다니지 않는 친구도 데려갈 수 있는지라 친구 델꾸 가서 영화보고 선물 탈 생각에 래이는 부풀어있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