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오늘은 2년동안 동고동락했던 친한 동료가 다른팀으로 가는 날이네요. ㅜㅜ 어디가서든 잘할거라 알기에 그 동료와 못다한 일들이 많은게 좀 후회되네요. 이번주는 정신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스트레스가 많은 한주였네요.

Screenshot_20180713-080536.jpg

<네이버 경기일정 참조>

월드컵 4강 경기 시작.. 주말 밤잠 설치시는 분들 많을것 같습니다. ㅋㅋ 직관의 재미도 좋지만 @banguri님께서 하고 계신 승패맞추기 이벤트 참여해서 즐거움을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그래도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Screenshot_20180711-113852.jpg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BD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뭐 이렇게 더운 날씨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일해야죠~ ㅋㅋㅋㅋ
이번주도 출근 합니다~ ㅎㅎ

무리안하신 주말 되시길

요번주는 친정갑니다 ㅎㅎㅎ
신랑이 출장중이라...도저히 두말내내 두아이들 독박육아할 자신이 없네요. ^^;;;
맛있는 엄마밥 먹으며 원기충전해야겠어요!

원기충전 잘하셨길^^

이번 주말에는 너무 더워서
시원한 한강에 가서 그늘막 펴놓고
낮잠을 즐길 예정이에요!!!
생각만 해도 신나네요^^
발렌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그늘막 .. 낮잠 즐거우셨길^^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번주는 원래 강화도가서 텐트치고 고기구워먹고, 아이들은 갯벌에서 놀고
그럴려고했는데..... 저희집 보물2호가 팔을 다쳐서 깁스하는 바람에..
집에서 쉬어야할거같아요 ㅠㅠ
잇님들은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빨리 낳길 ^^

저는 주말에 강아지 데리고 강원도 놀러갔다 올까 해요!!
그리고..
기대되는 월드컵 결승전..!!
이번엔 놓치지 않고 꼭 봐보려구요 ㅎㅎ

즐건 관전 되시길^^

전 이번주부터 주말에 배우러다니는게 있어서 아마 에어컨 빵빵 틀어진 시원한곳에서 공부할거 같네요 ㅎㅎ
집이면 그렇게 빵빵 틀지 못할것 같으니 이걸로 라도 위안을 삼아야죠~^^
대신 해질때쯤 수업을 마치면 친구들과 씌원한 맥주한잔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일주일간 수고한 나에게 보상의 의미로요.
낮에는 너무 더울거같아서 오히려 좋을거라 스스로 위안을 해봅니다~

공부 잘하셨길!!

간만에 주말 쉽니다.
3주 동안 아이들 기말 시험이라서 주말 반납했는데, 토요일에는 올스타 전 보려고 합니다. 어디 가면 더울 테고...

일요일 오전에는 바닷가로 라이딩이라도 나갈까 합니다.

라이딩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좋는하루되세요.

저도 오늘은 아무 생각 없네요. 이번주는 뭘해야 할지. ㅋㅋㅋㅋ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행복한 추억 만드셨길!!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