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운앙마's]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711 : 86회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당~!

사람의 가슴 ☞ 마음은 따듯할수록 좋다~! 멋진 인사말입니당~♥

https://steemit.com/kr-join/@minstar/newbieeee-d-let-me-introduce-my-self-in-steemit

환영인사 댓글을 남겼었는뎅... 무플이라...ㅠㅠ
더욱더 격하게 환영해 드릴려구요~ ㅋㅋㅋㅋㅋ

뉴비들에게 스팀잇 살맛나게 함께 응원합니당~^^

팔뤄 댓글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참여3 - 보팅 완료]

내 차례(My Turn 2017) 포스팅에서
영화 스샷 왼쪽 여배우님 제 이상형입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우시고 매력 뿜뿜이십니당~!
해당 포스트에 댓글 남겼어용~ ^^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05.03
ETH 3101.9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