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8년 03월04일 hyokhyok 님의 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후기 ㅇㅁㅇ/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십두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ㅇㅁㅇ @candycoco입니다!  

저번주 토요일 ㅇㅁㅇ @hyokhyok 님의 문화생활장려 프로젝트 로 ㅇㅁㅇ 하신 !!!

연극 흉터를 보고왔습니다요!!! 그에대한 후기를 쓸려고 찾아왔습니다 

ㅋ ㅑㅋ ㅑㅋ ㅑㅋ ㅑ 요즘...일이바빠서...ㅇㅁㅇ;; 글을 잘못썻지요.ㅠ_  ㅠ... 후기도 좀..늦었...

죄송합니다.ㅠ_  ㅠ 일이바빠요...요즘...일을..연장으로 계속해서..피곤도 ㅎㄷㄷ입니다욧...

오후 12시쯤 일어나서 씻고 준비하고 ㅇㅁㅇ 혜화역으로 향해 갔습니다 ㅇㅁㅇ !! 

혜화역에 도착한 시간은 4시 40분이였어요 ㅇㅁㅇ 한끼도 안먹었기때문에..배가 너무고파서..

제가 혜화역 오면 자주 가는 찜닭집으로 먼저 향했습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상호: 대포찜닭

매장입구 바로보시면 은행이 보여요 ㅇㅁㅇ ㅋㅋㅋ 저기 안으로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야!! 있습니다욧

들어가시면 셀프바가 보입니다욧 ㅇㅁㅇ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만큼 드시면 되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밥이 셀프입니다 ㅇㅁㅇ 무제한 공짜죠.ㅋㅋ

메뉴판도 귀엽죠잉 ㅇㅁㅇ !!!!!! 시간이 있다면 이것저것 토핑을 추가하고싶지만..

연극이 6시라서 ㅇㅁㅇ 시간이 없는 관계로 치즈만 추가해서!!! 기본 주문하였습니다

카운터에 보시면 ㅇㅁㅇ sns 에 글을 올릴경우 천원 할인!!! 안올릴경우 가위바위보로 이길경우 500원 

할인해줍니다 ㅇㅁㅇ 즉석이벤트죠!!! 이이벤트는 ㅇㅁㅇ 꽤 오래전부터 아직까지 계속 하고있습니다!

( 2년전에 갔을때도 이 이벤트를 하고있었다죠?! ㅋㅋ)

비쥬얼이 ㅇㅁㅇ 최고쥬?! 맛은 역시 말할필요도 없이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ㅇㅁㅇ 진심입니다.. 이렇게까지 맛있을수 있나 싶은정도로 맛있습니다!! 

배도 불렀겠다 ㅇㅁㅇ 연극 : 흉터를 보러 가보았습니다~!!

혜화역 4번 출구에 위치되어있는 ㅇㅁㅇ 동화소극장이라는 극장입니다 ㅇㅁㅇ

연극은 흉터를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ㅇㅁㅇ 굉장히..무서울꺼같은 연극이였어요...

ㄷㄷㄷㄷ...무서우면 우짜지?!!!..ㅇㅁㅇ 하며 기대반? 안무서우면 우짜지?! 실망반? 으로 가보았습니다.

극장 입구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 음산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 머이리 ㅇㅁㅇ 컨셉이 딱맞을까?!!! 라는 생각을 한 1인이였습니다..

표를 교환하고 ㅇㅁㅇ 연극이 시작하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ㅇㅁㅇ 

나름 앞자리라서 만족했습니다 ㅇㅁㅇ (맨앞이였으면...더잼있는데.ㅠ_  ㅠ..쵸큼..아쉽..)

선착순으로 자리를 배정하다보니 ㅇㅁㅇ 밥먹다가 도착하니...5시 50분이였더라죠?!!;;;

아까비 아까비 ㅠ_  ㅠ 아까웠어요 ㅇㅁㅇ 좌석쪽은 이미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의자가 ㅇㅁㅇ 매우 좁아서 조금 불편했지만.. 뭐 연극이 다그러니까요 ㅇㅁㅇ !! 후훗..

연극이 시작되고 초반부쯤 ㅇㅁㅇ 적응이 살짝안됐습니다..

왜냐하면 과거로 갔다가 현재로왔다가 반복하는 연극은 처음이였거든요 

중반부 갈수록 흥미진지 해졌어요 ㅇㅁㅇ!!! 우와우와 하면서..

후반부일때 충격적이였죠.ㅋㅋ 하지만 내용은 다적지 못하므로 ㅇㅁㅇ ...후후..

살짝스포를 하자면  이연극은 ㅇㅁㅇ 반전에 반전에 반전이 있는 연극입니다.ㅋㅋㅋ

반전이 무슨 ㅇㅁㅇ 와우... 설명이 필요가읍는 연극이죠.. 처음반전은 예상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반전도 예상이 살짝 됩니다 하지만 세번째 반전은...머지?!!..아진짜?!!!..라는 소리가 나올겁니다.ㅋㅋ

거기다가 전분명 공포연극을 ㅇㅁㅇ 보러갔습니다만.....왜왜왜왜오왜?!! 무엇때문에.ㅋㅋㅋ

코미디 연극을 보는거 같았습니다.ㅋㅋㅋ 아 진심 지루할 틈도없이 너무 재미있게 웃겨주고.ㅋㅋ

재미있다가 갑자기 무서운장면나와서 놀래고... 아 ㅇㅁㅇ 정신없이 몰입할수밖에 없는 연극이였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연극을 보게 프로젝트를 해주신 @hyokhyok 님!!!!! 정말 감사합니다~!!!

멋져욘 ㅇㅁㅇ/ 오랜만에 연극봐서 기부니 기부니 들뜬  @candycoco 였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 반전에반전에반전이 있는 연극이군요 ㅎㅎ 근데 극장입구..ㄷㄷ하네요 컨셉에 잘맞춘건가

그러니까요ㅋㅋ 컨셉같아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ngratulations @candyco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