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팔로워 이벤트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romium 입니다.


1주일 전 작은 이벤트를 기획했었습니다.

오늘이 페이아웃 날이라서 당첨자 및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500팔로워 이벤트 - 내가 과학자 or 공학자 라면?


공동 1등 (총 3분 입니다)

처음 계획은 10 SBD 1명이었는데 보팅이 5개로 동률이라

3.34 SBD씩 보내드리고 추가로 5 SBD씩 보내드렸습니다.

(총 25SBD ㅠㅠ 내 스달...)

댓글을 한 번 볼까요?

첫번째 분은 @jangkeum 님 이십니다.

jangkeum_1.JPG

우리의 미래의 삶, 유비쿼터스 시대로 가는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를 제시 해주셨습니다.

두번째 분은 @piggypet 님 이십니다.

piggypet_1.JPG

국소부위 patch 형태의 살 빠지는 신약!

ㅎㅎㅎ 말이 필요 없지요.

세번째 분은 @whdgurclzls 님 이십니다.

whdgurclzls_1.JPG

몇 년 전 구글에서 스마트글래스를 만든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 후로는 개발 소식을 잘 모르겠네요.

좋은 의도로 잘 사용되겠지요?


2등은 보팅 4개를 받으신 @kunastory 님 이십니다.

원래 2분 씩 5 SBD 이었는데 1분 이셔서

1등 분들 보상에 추가로 얹어 드렸습니다.

(10 SBD를 3등분 하니 2등 보상보다 낮아서 ㄷㄷ)

kunastory_2.JPG

니콜라 테슬라가 꿈꿨던 무선전력전송 아이디어 입니다.

당시에는 경제성이 너무나 떨어져서 개발이 중단됐지만

최근에 다시 각광 받고 있는 연구 분야 입니다.

언젠가 우주 공간에서 직접 지구로 전송이 가능해질 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3등 당첨자 분들은 3 보팅을 받으신 딱 3분 입니다.

계획대로 2SBD씩 보내드렸습니다.

휴 다행.... 더 계셨으면 스달 또 쓸 뻔

첫번째 분은 @bi1216 님 이십니다.

bi1216_3.JPG

KakaoTalk_20180123_190259741.jpg

S. T. A. Y. (눙물...)

두번째 분은 @korea-hipster 님 이십니다.

korea-hipster_3.JPG

범죄가 예방되고 사라지는 세상

마이너리티 리포트 영화 전반을 꿰뚫는 주제인

윤리적 딜레마가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 이것이 문제겠네요.

혹시 못 보신 분이 계시다면 스필버그 감독의 수작으로 평가 받는 작품이니

감상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세번째 분은 @ogh0195 님 이십니다.

약사(약느님)가 되고 싶은 대학생 분 이십니다.

ogh0915_3.JPG

제가 다니는 학교에도 실험을 위해 희생되는 동물들을 위해

1년에 1번 위령제가 있습니다.

사실 우리 인간들은 과학과 인류의 발전이라는

미명 아래 여러 실험동물을 희생시키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요.

최대한 인도적인 방법으로 실험을 하고,

대안이 있다면 그것을 행하는 것이 좋겠지요.


특별상 (1SBD - @chromium 끌리는 대로)

@woongsfather

woongsfather_s.JPG

영상편지 족보 아이디어

@beoped

beoped_s.JPG

기승전치킨

@lalaflor

lalaflor_s.JPG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minseungchoi

minseungchoi_s.JPG

도핑 없는 스포츠 계

@singasong

singasong_s.JPG

꿀잠베개

@tip2yo

tip2yo_s.JPG

자라나라 머리머리

@wernicke

wernicke_s.JPG

역시 저도 하던 연구 계속 해야겠습니다. ㅎㅎ


그외 모든 이벤트 참가자 분들께 저의 남은 스달을 N분 해서

0.183 SBD씩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스달 거지ㅠ)

(+ @dabok 님이 아깝게 페이아웃 이후에 댓글을 주셔서 보팅 해드렸습니다.)

공유해주신 아이디어들을 보니 인간의 편의를 위한 아이디어가 많았습니다.

과학과 공학은 인간의 편의를 위한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상상하는 것이다.

얼마 전 세상을 떠난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의 명언입니다.

지금은 상상이지만 상상을 실현하려는 인간의 의지는 늘 상상력을 실현시켜 왔지요.

여러분들은 얼마나 상상하고 사시나요?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romium 절하여 올림.

Sort:  

멋지고 재미있는 이벤트였네요. ^^
참가하신분들 아이디어가 다들 멋지신것 같아요.
그나저나 다이어트패치 살 의향 있습니다 ㅋㅋㅋ

ㅎㅎ 모든 이의 꿈이지요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당시 완전 새파란 뉴비라 참여할 엄두도 안났엇는데 다음에 1000팔로워 달성하시면 꼭 새로운 이벤트 열어주셔요!!

나중에 또 언제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는 종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이 부끄럽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상큼하고 참신한 이벤트였어요 ^_^
갑자기 우언 스달이 들어왔나 했더니 참가상 ㅎㅎㅎㅎㅎ

초반에 참여하셨으면 순위권에 들어가셨을 수도? ㅎ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헛~~!! 특별상..감사해요 @chromium님 ^,^
전 이벤트 뽑기 운 진짜 없는 사람인데
steemit와서 조금씩 이런 행복을 느껴보네요
감사합니다 ^,^ !!

축하드립니다 ㅎㅎ 쭉 행복하세요~

좋은이벤트에 참여한것만으로도 즐거웠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저녁 글을 확인했지만 대역폭 부족으로 이제야 댓글을 다네요
앞으로도 600 700 1000 팔로워까지 금세 달성하시길 바라봅니당^^

축하드립니다 ^^ 이김에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 하시는게 어떨까요?

생각없이 후기 읽다가 이름이 딱!!! 특별상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minseungchoi 님의 절절한 마음이 잘 느껴지는 댓글이었습니다.

헛 1등라니 완전 감사합니다!!!👏👏👏👏
다른 아이디어 내주신 분들까지 다~~~해서 현실화 될 수 있길.. @chromium 님께 말하면서 다시 생각해보니까 머지 않은 미래에 이뤄질거 같은 느낌이 드네용!
스달 냠냠 해뜹니다. 팔로워1000까지 쭉 가시길!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특별상! 감사합니다 ㅎㅎ 엄청 무미건조한 댓글임에도 당첨됐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당첨되셨습니다 ㅎㅎㅎ

으잌ㅋㅋㅋㅋㅋㅋㅋ

당첨 되신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

축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560.41
ETH 2894.9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