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폴리오 후원 오픈기념 팔로우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5-18 at 2.55.12 PM.png

https://www.grafolio.com/clarekang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그림도 그리는 클레어입니다.
그림 그리는대로 짬짬이 그라폴리오에 등록중인데 팔로워가 늘지 않네요..ㅠ.ㅠ
스팀잇처럼 교류하기도 어렵고..

이런 제가 팔로워가 100명이 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는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0.02 - 0.03)
  2. 댓글 달아주신 분 중 한 분에게는 5SBD를 선물로 드립니다.
  3. 팔로워가 100명을 돌파하면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모두 0.5SBD를 선물로 드립니다.
  4. 보팅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요렇게 이벤트 진행해볼게요! 기간은 페이아웃 시점까지!

추가
제가 어중간하게 써놨네요.
팔로워는 그라폴리오 팔로워 기준입니다.
스티밋은 이미 200팔로워 넘었어용 ㅎㅎ

잘 부탁드려요!

Sort:  

그라폴리오는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 팔로우 늘리기가 참 어려운 것 같아요. 팔로우하러 갈게요 :) 저도 맞팔 부탁드려용

저도 팔로했어요! 스피가 넘 귀여워요!

보팅 팔로우 했습니다
이벤트감사합니다리스팀도 완료요

팔로우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와우 대박이벤트 느낌인데요~ 참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하시길 바랍니다~ 팔보리세트갑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좋은 그림 잘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벤트 대박인데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풀보팅으로 응원해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 했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팔로와 보팅했습니다~

링크 들어가보니 고양이와 강아지 그림이 귀엽네요~
그럼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통해 또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ㅎㅎ
팔보하고 가요~ 좋은 주말되세요~:)

ㅎㅎ 좋은 주말되세요~

전 원래 팔로워~^^

ㅎㅎ 교류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