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carrotcake 님의 "좀비고양이의습격"과 뱃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드디어 @carrotcake 님의 작품들이 도착했습니다 !!


짜자잔 ~~ 역시 아티스트 분들께선 사용하시는 포장지도 남다르시군요.
알록달록 넘나 예쁜 것 !!



과연 좀비고양이들이 어떤 습격을 펼칠지 너무 궁금하네요.

요 주황색 봉투안엔 무엇이 들었을까 ~ 하며 열어봤더니...

넘나 귀엽고 깝찍한 상자냥이 뱃지가 !!!

image.png
칸이도 갖고싶나봅니다 ㅎㅎ

뱃지 또 한동안 착용하고 다녀야겠습니다 !! 자칭 스팀잇 홍보대사로서 해외에서도 스팀잇 관련 뱃지들을 당당하게 착용하고 다니도록 하겠슴다 !! ㅎㅎ


스팀잇엔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작가님들의 작품들에 감상평을 쓰는 포스팅들도 하고 있는데, 작품들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정말 다른 세상 사람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런 책과 뱃지 등의 작품들을 만들어내시는 분들도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스팀잇이라는 요소와 함께 능력있는 아티스트 분들이 더더 알려지시길 바라며, 이런 대단하신 분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감사합니다 ~!!


image.png

Sort:  

cin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19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거의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먼저 지난주 당첨자
ghdcks10hwa2ting makimaki2
3분은 오늘까지 풀보팅 해드립니다
일주일간 포스팅하신 글 잘읽었습니다...

어느새 일주일이 지나갔네요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일주일동안 감사했습니다 ^^ 편안한 밤되세요 !!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92회차- 2번마켓 매진! 5월 17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캣팜님도 집사셨군요!! 칸님 털이 반질반질 윤기나는게 사랑받고 사신다는게 티가 납니다 ㅎㅎ

    우워 당근케잌님 반가워요 ㅎㅎ 좋은작품 잘 읽고 애용하겠습니다 ㅎㅎ 칸이가 예전엔 빗질하면 삐졌는데 이제는 빗질해도 즐기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