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보팅이벤트 진행합니다 :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미지 155.jpg

아가 한달된 기념으로 보팅이벤트 진행합니다.

현재 풀보팅시 0.22 입니다.
https://steemnow.com/@gomdorisweethome

참여조건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팔로우를 해주세요 : )
이 글을 리스팀 해주세요 : )
댓글에 참여합니다 @주사위 를 작성해주시면됩니다!

오늘 밤 11시 59분까지 작성가능하며,

  • 제가 굴린 숫자와 동일한 숫자(67)
    (동일 숫자 나오지않을경우 가장근접한 숫자)
  • 가장 낮은숫자
  • 가장 높은숫자

이렇게 풀보팅 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_^

Sort:  

참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ongristiandi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gomdorisweetho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67이라니 ㅋㅋㅋㅋ

아 글쓴분이셨구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접니다요 ㅎㅎㅎ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nhotaery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팔로우는 이미 했고 리스팀합니다.^^

@주사위

나는 왜 주사위가 안될까요?ㅜㅜ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raven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됐다.ㅋㅋ 76이면 거꾸로 나온거니까 당첨 아닌가요?😁

특별상으로 당첨입니다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바로 보팅갈께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오예~^^ 꽝이 특별상이 되어 돌아왔네요.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윈윈해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ayo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hinri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mandood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bong10467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ungch9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참석합니다~
리스팀 해가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toem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가장 낮은숫자 당첨되셨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