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ist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nailartist @hmpmo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따뜻해요^^
일하다가 잠깐 시간이나서 밖에 나갔는데 날씨가
너무좋아서 놀러가고싶었어요~
평일엔 꿈도못꾸는 일이죠ㅠㅎㅎㅎ
그래서 고객님들 손 예쁘게해드리면서 기분전환을 하고있어요~~^^20180312_210631.jpg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환영해요♡

Sort: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자주뵈요^^

자주 소통해요 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네~감사합니다~자주뵈요^^

안녕하세요~
"네일 아트" 멋지네요~
근데 태그가 잘못되서 많은 분들이 못보실꺼 같아요~
kr-event 태그는 이벤트 참가하려고 오는 사람이 많아서~
이런글은 아마 열어보지 않을꺼예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태그는~
kr-art kr-life kr-newbi kr-funfun kr-daily
태그를 추천해 드리고 싶구요~
아직 본인을 스팀잇에서 제대로 소개한 적이 없다면~
스팀잇에서 "딱 한번" 사용할 수 있는~
kr-join 태그로 본인의 소개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r-join 태그로 본인을 소개하면~
아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줄꺼예요~
보팅도 많이 찍어줄꺼구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태그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아직 잘몰라서요^^;;
추천해주신 내용 한번 올려볼게요~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와우!! 힘내세요!!

네일아트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