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X레첼킴] 서울 금손 페스티벌 10월, 킨텍스에서 만나요:) +무료티켓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사본 -7회_서울금손페스티벌_포스터.pn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뽀돌님과의 밋업 후 으쌰으쌰 으랏차차! 인생(?) 콜라보를 결 to the 성!
서울 금손 페스티벌(이하 서금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지난 참가 홍보 게시글 :)
@abdullar님의 방문 후기

지난번 스팀잇 매우 초기 당시 저 혼자 외로이 부스를 지켰는데,
이번에는 든든한 파트너 뽀돌님(@bbooaae)과 함께 하게 되었네요!
저와 뽀돌님은 핸드 메이드 제품 (뜨개 / 바느질제품) 및 문구류 (엽서, 스티커 등)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아직 부스위치가 정해지지 않아서 위치가 정해지는대로 추가 정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금손 페스티벌은 서울 디저트 페어, 멍냥이 페어와 함께
10월 20일(토) ~ 10월 21일 (일) 까지 이틀간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시즌이 시즌이니 만큼 할로윈분위기가 물씬 풍길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적극 홍보 및 참여를 위해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젭알요....(_ _)꾸벅


KakaoTalk_Moim_4yb7KfFIevOthgmBfoWgRMLEvDvvPz.jpg




001.gif



1. 무료 입장권 증정 (3분) - 9월18일(수) 7PM발표예정

해당 게시글에 "참여합니다!"라고 댓글 남겨주시는 분께 입장권을 증정해 드리겠습니다:)
3분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드리도록 하겠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ㅠ

- 서금페 입장권으로 서울 디저트 페어, 멍냥이 페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2. 부스를 방문해 주시는 스티미언분께 소정의 상품 증정:)

스팀잇을 보고 저희 부스를 방문해 주시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그냥 오셨다 가시면 알 수 없으니 오셔서 꼬옥! 말씀해주세요:)


3. 스팀페이코 결재시 10%페이백 해드립니다:)

스팀페이코 써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고민하셨던 분들!!
스팀 / 스달로 탕진잼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그런 분들을 위해 부스에서 스팀페이코로 결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덧붙여서!! 스팀페이코로 결재해주시는 분들께,
서금페가 끝난 10월22일(월)에 결재하신 금액의 10%를 돌려드립니다!!!
오셔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 정보 > http://goo.gl/zgQH28


001.gif



한달 조금 넘게 남은 시점에서 간간히 (그리고 가능하다면) 작업일지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팀으로 많은 홍보 및 참여 부탁드립니다(_ _)꾸벅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와우 이제 이벤틍에 많이 참여하시고 주도 하시네요
오랜만에 와서 응원하고 갑니다:)

그..그런가요...?ㅋ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난 돈이나계산해야지 ..ㅎㅎ
저의 모든의견이 반영되었군요 수고했으염.

D01A003C-1FDA-4D85-A57F-F3545807CD2F.jpeg
힝..돈은 나도 잘 계산하눈뎁..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뽀돌님 돈세느라 바뿌게 욜시미 팔아보겠습니닼ㅋㅋㅋ

돈계산은 제가 잘 합니다

죄송하지만 자리가 다 차서요... 다음 기회에 지원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후... 제가..그만치 미리 말씀했는데...ㅠㅠ

와우! 꼭 번창하기 바랄게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네네네네네넹:)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당:)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바랍니다ㅜㅠ 감사합니다:)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킨텍스면 그리 멀지도 않네요!

감사합니다:)
가깝기는 한데 차가 있어야 가까운 거리네요ㅜㅠ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hongsam ♤진평 925정육식당 ♧한우 맛집 imrahelk/td> [일상] 요근래 근황 및 수다 +저스트 댄스 영상有 w C태그? ...

어떻게 될지 몰라서 신청은 못 하지만, 대박나기를 바랄게요!ㅎㅎ

너..너무 멀죠...?ㅜㅠ
원래는 학여울에서 했는데 이번엔 일산이네요..
대박 기원 감사합니다:)

추첨되면 .... 가서 레첼님 응원하라는 운명이므로 되면 가는거고 안되면 ..가지말라는 운명이므로 멀리서 응원만 하는걸로. ㅋㅋㅋㅋ 세상 살기 참 편한 운명론자 ~~!

그래서 “참여합니다!” 이신 것이지요??ㅎㅎ
그러시다면 1빠 이십니다ㅋㅋㅋㅋ

잠...잠...잠시만..... 왜 이 좋은 이벤트를 아무도 참여를 안한 걸까요. 1빠가 부담스럽지만 뭐.... 응원은 응원이니까. 1빠...참여.. 고고고 ^^

우아아앙 참여감사합니다:)

티켓을 레첼님이 주는 건데 제가 감사해야되는건데. 주는 사람이 막 감사하다고 그러니까. 무섭고 걱정되고 뭔가 당한 것 같고.... 불안불안하고... ㅋㅋㅋㅋㅋ 뽀돌님은 저밑에서 막 웃고있고. 웃는게 또 무섭고.... ㅋㅋㅋㅋㅋ

걸려따...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open.kakao.com/o/sFRkszX
해당 오픈 카톡으로 카톡 부탁드립니다:) 티켓 보내드리겠습니다!!

stylegold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축제는 끝났다!

... urobotics 당원 레이첼 imrahelk/td> 당원 캐빈 kevindeby <...

흥하시길 !!!!!
서울이었으면 찾아뵙는 건데 아쉽네요~

응원감사합니다!
ㅜㅠ 원래 세텍에서 했었는데 이번은 왜 일산에서 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ㅜ
12월엔 다시 양재 에서 합니다!ㅋ쿠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