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록체인 최신 동향 관련 무료 컨퍼런스 가즈아~~~^ 응원하면서 리스팀해욤^♡^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했어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무료라니...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군요.
집에서 근천데,
아는 만큼 현명해 져야 하는데
아는 만큼 생각만 많아져서 ㅋㅋ
수고 많으세요~^^

아이고 관심이라도 감사드립니다!!!

어제 행사 진행되고 블루엔젤님 만났어요ㅋㅋㅋ

나중에 기회가되면 뵐 기회가 있을거에요!

Gooooooo~d !
생각보다 블루엔젤 글에는 관심이 별루 ㅠㅠ

재공지 해주셔 감사합니다 ^^

많은 참여를~!

블루엔젤님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스파시바!

블록체인 대중화에 뜻깊은 일을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게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할게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제 글 다수에 다운 보팅 하셨던 것 철회 부탁드립니다.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payback해드려야하는데, 금액이 줄어들게 생겼습니다.
joeypark님글에는 다시는 댓글안달도록 처리하였으니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보팅한 것 철회할게요

수고하세요

왜 이런 행사는 꼭 서울에서만 하는지...그러니 서울 집 값이 올라가는가 봅니다.

그러게요 ㅜ 지방에서도 자주 행사가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행사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블록체인 동향 참 궁금하긴 한데,
평일 저 시간은 회사에 묶여있을 수밖에 없는 현실이네요 ㅠㅠ

아쉽네요 ㅜ 이번 기회가 아니더라도 다른 기회가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