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챌린지] 어서 와! 우리 동네는 처음이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스팀시세동전으로 떨어지면서
안 그래도 침체기였던 스팀잇
더욱더 가라앉은 느낌이 드는데요~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스팀잇에는 재미있는
챌린지이벤트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참여할 만한 재미있는 이벤트
가뭄에 콩 나듯! 하고 챌린지는 전혀 없는 상황이죠?

스티미언들도 가면 갈수록 폐쇄적으로
원래 놀던 사람들끼리만 뭉쳐서 놀고
다 같이 놀만 한 거리는 갈수록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라앉은 스팀잇에 조금이라도 활력
불어넣기 위해서 재미있는 챌린지를 준비했습니다!

제목 :

어서 와! 우리 동네는 처음이지?

규칙 :

자신의 거주지 반경 5Km 안의 특이하면서 재미있는
건물이나 자연환경 또는 조형물 등을 찍은 사진을
포스팅에 올리고 "여기가 어디인지" 묻는 퀴즈를 낸다!
정답자에게 작은 선물을 준다~
보팅 또는 스달 선물 또는 기프티콘 선물?

정답자자신의 거주지 반경 5Km 안의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하고 챌린지를 이어 나간다!

목적 :

  • 침체기에 빠진 스팀잇에 작은 활력소가 된다!
  • 스친들의 동네는 어떤 재미난 것이 있는지 알아본다!
  • 여행 정보 또는, 지역 정보 등을 얻는다!
  • 다 같이 놀면서 서로 모르던 사람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얻는다!
  • 간단한 주제와 손쉬운 포스팅을 통해 스팀잇에 즐겁게 접근한다~

부탁하는 점 :

챌린지는 이어나갈 수 없다면 시작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챌린지최소 한 달은 이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답자에게 무엇인가를 줘야 한다는 게 좀 부담감으로
작용할 수도 있는데~
0.5SBD라도 즐겁게 주고 즐겁게 받는다면~
별 부담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본 챌린지지목형이 아닙니다~
지목형 챌린지는 친한 사람들끼리만 놀게 되는 단점이 있어서
정답자챌린지를 이어나가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자~

그럼 제가 먼저 시작해 볼까요?


여기는 어디일까요?

쉬운 문제힌트는 없습니다~

정답 : 김포공항 롯데몰 앞마당

저는 보팅 파워가 약해서 정답자에게
1SBD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돌발상황 발생!

ㅋㅋㅋ
정답자가 너무 일찍 나와서~
사진을 추가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챌린지 이어나가 주시는 분들은 저를 참고하시어~
처음에 문제를 너무 쉽게 내지 마세요~ ㅋㅋㅋ
댓글힌트를 주면서 진행하는 게
깔끔하게 진행될 것 같네요~

여기는 어디일까요?

정답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옥상

힌트댓글질문하시면
yes or no로만 대답합니다~

제가 심심하면 가는 곳입니다~

여기는 어디일까요?

정답 :

힌트댓글질문하시면
yes or no로만 대답합니다~

Sort:  

첫 번째 문제는
@bluengel이 맞추셔서 종료되었고~

두 번째 문제는

@imrahelk
@bluengel

이 두 분이 공동 당첨되셨습니다~

마지막 문제는 좀 어렵게 내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언급하셔야 하고~
힌트는 댓글로 질문하시면
YES/NO로 답변드립니다~ ㅋㅋㅋ

헉ㅋㅋㅋ 괜찮은데 뭐 주신다니 넙죽 받아봅니다ㅋㅋ

혹시 세 번째 문제도 감이 오시나요?
저기는 제 비밀장소라 쉽지 않을 텐데~ㅎㅎ

제가 이동네에 산지 이제 막 1년 이라서요ㅋㅋ
산에 있나요...?ㅋㅋㅋㅋ

재밌는 이벤트네요~ 또봇조형물이 생각보다 멋진데요? ㅋㅋ

김포공항 안에 있는 롯데몰에 오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ㅋㅋㅋ

강서구 김포공항 롯데몰
또봇 조형물~!

이벤트 흥해랏~! ^^

블루엔젤님 정답입니다~
스달 입금해 드릴테니~
챌린지 이어나가 주세요~ ㅋㅋㅋ
이렇게 금방 맞춰버리시다니~ ㅠㅜ
아직 사람들 오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아무튼 저는 시작한 사람이니까~
사진 바꿔서~
계속 진행할꺼구요~
블루님도 블루님대로 챌린지 이어나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금 입금 완료!

저희 동네 롯데몰에 오시면~
이렇게 큰 마징가 제트를 보실 수 있습니당~

그럼 이제 블루님네 동네를 놀러 가 볼까요?

캭~! 너무 빨리 맞춰버렸네용 ㅋㅋ
대형 조형물이라 ㅋㅋ

감사합니당~ ^^

울동네는 느무 금방 맞춰서 패스.......... 할까낭.........ㅋㅋ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ㅋㅋㅋ

다 처음 보는 곳이네요 ㅎㅎㅎ

네~ ㅋㅋㅋ
다 저희 동네입니다~
근데 신기하게 힌트 안드려도 맞추더라구요~ 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보자마자 알았는데 아쉽ㅋㅋㅋㅋ
여기도 어딘지 알것같지만 관망하겠습니닼ㅋㅋㅋ 그래도 다른분들을 위해 힌트 드려야징

옥상인가요?

쇼핑몰 인가요?

헉 정답을 또 맞춰버림...ㅠ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 점

으~~~~
블루님이 너무 잘 맞추시네요~ ㅋㅋㅋ
레첼님이 아시는데 같은 동네 살아서 일부러 안 맞추신거 같으니까~
이번에는 0.5SBD씩 나눠드릴게요~
근데 챌린지 이어나가 주실거죠? ㅋㅋㅋ

도전해 볼께용~! ㅋ
맞추지 않으려 했는뎅 ^^
스달에 그만 눈이 멀어 ㅋㅋ

괜찮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