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드림의 이벤트#3]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맥주편][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 입니다
오늘은 3번 째 작은 이벤트를 한 번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이벤트는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이벤트 입니다
궁합을 찾을 대상은 맥주입니다
자신이 생각한 맥주의 최고의 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참여방법

● 팔로우 안해주신 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보팅과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맥주랑 먹을 때 최고로 잘 어룰리는 것과 @주사위 라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ex) 축구 경기와 맥주는 진리죠:), @주사위

제가 생각했을 때 어울리는 짝을 말해주시는 분 1명과 주사위 숫자가 제일 크게 나온 분에게 각각 1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저는 심플한 안주인 프레즐을 맥주늬 최고의 짝으로 생각합니다 😃2018-02-13-14-50-34.jpg


마감 날짜는 2월 16일 금요일 오후 7시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


Sort:  

맥주의 짝은 떡볶이입니다!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owonglobal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떡볶이 좋죠 떡볶이는 소주 맥주 다 어울리는 음식인 것 같아요 로제떡볶이도 은근 어울린답니다~!ㅎㅎ

ㅋㅋ 고래는 떡볶이를 좋아하나봅니다.ㅋ로제떡볶이는 뭔지몰라요ㅜ 주사위 1등가즈아~~

엇. 바로아래 99점이 있으시네요ㅜ 킁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요즘 피맥이 참 좋더라구요. ^^ 피자를 짝꿍으로 추천해봅니다.
(치즈가 쫘~악 늘어나는 피자 강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imitrav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24.gif
우와. 99가 나오다니요 ㅎㅎ

99라니 저도 처음보네요 피맥 진짜 좋아합니다 ㅎㅎ 칼로리는 잠시 잊고 먹어야하지만요

맥주와 육포가 진리죠^^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육포에 피스타치오도 같이 먹고 싶어요 ~ㅎㅎ

맥주 안주에는 버터에 구운 오징어 눈 추천합니당.
image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와 이 오징어눈은 어디서 파는건가요..? 진짜 맛있겠네요 소주에도 어울릴 것 같은데요?

옥션,G마켓, 다 팔아요^^
싸고 맛 있습니다.

맥주의 최고의 짝은 소주 아닐까요~~소맥이 진리 ㅎㅎㅎ
@주사위
KakaoTalk_20180213_154115158.jpg

대단한 실력입니다.
@sososs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아 맞네요 ㅋㅋㅋㅌㅋ 소주를 생각못했군요 저는 1:1로 타서 마시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오호홍 글쓰다 보니 두번째네요 ㅎㅎ
맥주랑 치킨도 어울리지만 저는 쥐포튀김과 새우구이로 하겠습니다
둘다 애정하는대 큰일이네요 ㅎㅎ
심플하게 쥐포튀김으로 콜 하겠습니다
맥주먹을때 배부른 안주보단 깔끔한게 좋더라고요
맥주가 쥐포의 느끼함도 없애주고요
봉구비어에서 주는 프레즐도 좋아합니다

봉구1.jpg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ee455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쥐포랑 새우튀김도 좋죠 ㅎㅎ 조그만 새우를 튀긴 리얼새우깡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역시 기본 안주죠~ 아무 생각 없이 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너란 녀석!
@주사위ㅣ

딱 중간이네요 ~!
@sh93121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역시 기본안주죠 ㅎㅎ 가끔 녹색이 껴있는데 그건 왠지 더 맛있는 기분이 듭니다

더위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thomas-b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더위ㅎㅎ 맞죠 더운날에 시원한 생맥한잔하면 최고지요ㅎㅎ

은행구워 먹고있어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은행도 좋은 안주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