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둔 대문이미지 주인 찾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만들어둔 대문이미지 주인 찾습니다!

@artshop 의 존재를 얼마전 타타님(@tata1) 님께서 알려주셔서,

앞으로 아트샵에서 대문 & 타이틀 이미지 주문을 받을 예정입니다.

그 동안 만들어뒀던 대문이미지 두개는 원하시는분께 드릴께요~


이벤트내용


1. 이 글에 보팅하고 리스팀해주세요!

2. 원하시는 문구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3. 댓글 다 읽어보고 적합한분께 원하시는 문구와 아이디를 넣어 수정한 이미지를 전달하겠습니다!


주인찾을 대문이미지


작업할 당시에 제가 레드가 끌렸었나봐요ㅎㅎ

1.보팅이벤트용 대문이미지


2. #cooksteem 용 대문이미지

별거 아닌 디자인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필요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공유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더불어 새로운 대문제작은 아트샵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보팅보단 ourselves 를 지향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퇴사준비중이신 @kyunga님! 저 1번 이미지 하단 레드존에 제 아이디 @badasori만 좀 넣어서 받을 수 있을까요? 저에게 너무나 필요한 이미지네요 ㅎ 리스팀 하겠습니다!

앗 드디어 주인이 나타났네요!!ㅎㅎ 수정하여 전달해드릴께요!!

보자마자 바로 이거다! 했습니다. ㅎ

@badasori 님 이미지 전달드려요!ㅎ 이벤트 대박나시길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그나마 해드릴수 있는게 보팅뿐이라. 파워 회복되는대로 다른 포스팅에 보팅해드릴게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very nice and very informative post. i followed you because u always share valuable content,keep sharing such posts.very good

I also followed you! Nice to meet you and keep in touch! :-)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합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페이지이네요ㅎ 기회가 되면 참여하도록하겠습니다!ㅎ

좋은 이벤트입니다. 보팅 및 리스팀하고 갑니다. ^^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어서 주인이 나타나주면 좋겠어요!

와 이벤트 참가 가능할까요?ㅎ
'MOMO Design'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

글에 첨부된 이미지 두가지에 한해서만 요청을 받고있습니다ㅎ

아아 ! ㅎㅎ 혹시 알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좋은일하시네요 !

응원감사합니다!ㅎ 아직 참여율은 저조하네요ㅋㅋ 제가 더 분발해야겠어요ㅎㅎ

좋은 뜻이네요.. 많은 분들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응원감사해요! 생각보다 참여는 저조하네요 제가 아직 뉴비라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이벤트시네요 ^^ 리스팀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전 타타님께 대기해논 대문이 있어서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타타님이 그려주실 대문도 기대되네요ㅎ
저도 열씸히 활동할테니 지켜봐주세요ㅎㅎ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제 글이 노출도가 낮다보니 주인이 안나타나네요ㅋㅋ 이렇게 또 묻히는것인가!

응원합니다~~~^^

별거아니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