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제가 1주간 댓글 받은 숫자 세계 5위에 랭크되었네요 ( 보팅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팀5위.jpg

https://steemit.com/steemit/@penguinpablo/the-most-active-steem-accounts-in-the-last-7-days-or-april-2-8

저는 제가 댓글 받는 숫자가 너무 적다고 생각했고

워낙 유명하신 분도 많고 강의(?)도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댓글 받는 숫자 중간도 못할줄 알았는데...

제가 댓글 받은 숫자가 세계 "5위" 랍니다.

스팀잇이 아직은 초창기가 맞는거 같습니다.

제가 전업스티미언도 아니고 직장일 하면서 스마트폰, 아이패드

열심히 활용하고 집에서도 자기전까지 아이패드로 하고

운전중에도 정차시 폰으로 잠깐잠깐 스팀잇 합니다.

물론 요새 스팀잇 활성화하려고 각종 이벤트를 던진것도

댓글랭킹에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다 여러분들 덕분에 댓글 받은 세계 5위가 되었으니 너무 감사합니다.

(꾸뻑)

이렇게 열심히 활동해서 등수 확인하고 스팀시세도 팡팡 오르니

기분이 좋네요~

스팀시세.jpg

[이벤트]

  • 이 글에 보팅을 한다. (보팅금액 최저 제한 없음)

  • 축하 멧시지와 "이벤트 참여"를 댓글로 써 주신다.

  • 이 글을 리스팀 한다.

  • 3종세트 완료하신 선착순 30명까지 댓글에 $0.1 보팅 에어드랍 !!!

Sort: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와!!! 전국5위도 아니고 세계5위!!! 이벤트 격하게 참여해용

보트+팔로우 하고 가요^^

추카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코리안 스티미언으로서 쭉쭉 뻗어나가세요^^
뒤에서 우리같은 뉴비도 그래야 힘이 나지요 ㅎㅎ

와, 세계5위라니 엄청나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3종세트 모두 완료했습니다.

다음번엔 세계 1위를 한 번 노려보셔요!ㅎㅎ

에어드랍 완료~!!

ㅎㅎ 소통왕이신가여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에어드랍 완료~!!

세계 랭커라니 축하드립니다ㅎ
이벤트 참여 합니다ㅎ

에어드랍 완료~!!

5위랑 4위 차이정도는 해볼만할꺼같은데요 4위 가보져 초창기때 한번 기록은 세워보는게 ㅎㅎ
3종세트 완료
이벤트 참여 해요

에어드랍 완료~!!

축하드립니다!!! 정말정말 유명인사이시네요!!
리스팀 덕분에 저도 알게 되어 팔로우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했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에어드랍 완료~!!

에어드랍 감사해요!!! 고래님의 에어드랍을 받다니...!!! 완전 영광입니다^^

와.. 세계순위권 대단하셔요!!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해요^^
원래 팔로우했었고,,, 댓글 보팅 리스팀 4종세트 완료!!

에어드랍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