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또가 되어쥬~] 2기 여자 마니또를 모집합니다. (1주일간 매일 2.0$ 보팅, 리스팀 지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마니또간판.jpg

1기 마니또 @greenlatte 님과의 이별^^

1주일간 열심히 포스팅 해 주신 @greenlatte 수고하셨습니다.
1주일간 포스팅 실력도 점점 늘어나고 보팅액도 늘어나셔서
보람이 있었습니다.^^
@greenlatte 님 앞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요~~

마니또1기.jpg

2기 마니또 모집합니다.

  • 자격: 여자 KR스티미언 ( 평판 30이상 60이하)
  • 조건: 7일간 매일 포스팅 2개 올리셔야 합니다.
    ( 사진을 3장이상 넣고 20줄 이상 내용의 포스팅을 해주셔야 합니다.가즈아나 타이틀 , 간단한 포스팅 제외)
  • 혜택: 매일 두번째 포스팅에 $2.00이상 보팅과 리스팀 해 드립니다.
  • 참여방법: 이 글에 보팅후 리스팀하고 댓글로 신청하시면 신청완료
  • 선정: 제가 4월 21일 토요일 낮 2시 전후에 발표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신청해 봅니다. ^^"

어머.. 여자인척 해도 되나요? ^^
다운보팅 금지요. ㅡㅡ

플래깅은 되죠? ㅡㅡ;;
보팅해주면 안잡아먹을께요 ㅋ

얼마 안되지만.... 이거라도. ^^;;;

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안되나요

일단....그거 좀 하나 짜르고 오면 가능 >.<

@lalaflor 헬프미~~
저 사람이 자꾸 다웃봇해 ㅠㅠ
ㅋㅋㅋ

와..피해자 코스프레까지...으...용서못해!!!

ㅋㅋㅋ
어서 도와줘 라라형~~
@lalaflor

아놔 자꾸 이럴래 진짜! @lalaflor 한테 치근덕대지마라!

ㅋㅋㅋㅋ 웈사마형 미워할수없는캐릭터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벨로야 내가 저거 쓰고 다운봇 먹었다 ㅠㅠ

어서 주무세용. 숙면 해야 내일 또 놀리죠!!

넵 ㅎㅎㅎ

참여해보고 싶어요~ 빨리 스팀파워 올려서 티나는 보팅도 해보고요^^ 선정되면 일주일 스파르타로 훈련해서 그 뒤에도 1일 1포스팅 각오해보렵니다!!

저도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하루 1포스팅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가즈아 빼고요 ㅎ.,ㅎ
2포스팅 도전해봅니다.

헐...

하루 1포스팅이면 바로 신청하고 싶었는데 차마 1일 2포스팅은...ㅠㅠ주륵....

오늘부터 오빠라고 해도됨?

오뽜 한번 미더봐~~~ ㅋㅋㅋ

지원해줘라아~~ 오뽜~~

레옵하~

저신청해도되나요~
요새 1일1포만 하고있는데 왜인지..ㅋㅋㅋㅋ
2개하던때가 있엇는데 어느새 1개올리고마네요

당연히 타짜님이 신청해야죠 !!!

예 ! 리스팀했오요~

하고싶은데ㅜㅜ가즈아제외라서 안되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