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obi] 후오비 가입 이벤트 진행합니다. (1만원상당 코인+2 STEEM제공), 선착순 2분 기념품 추가제공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엘리트배너.jpg

https://www.huobi.co.kr/maid/maidRank?invite_code=ev534
(제 가입 레퍼럴입니다.)

위 레퍼럴을 통해서 후오비코리아에 신규 가입하신후
암호화폐 최저입금치 이상을 입금해 주시고
인증해 주세요.
(XRP 기준으로 0.1 XRP이상 입고 해 주시면 됩니다.)

완료하시면,

  • 후오비코리아에서 1만원 상당의 무료 코인을
    후오비 계좌에 입고해 드립니다.
  • 추가로 제가 2 STEEM을 스팀잇 계정으로 보내드립니다.
    (암호화폐 입고가 힘드신 분들은 제가 스팀 2STEEM 가격에
    해당하는 HC로 입고를 도와드리겟습니다.)
  • 1인 다계정도 가능하고, 가족 계정도 가능합니다.
  • 한분이 본인계정 2개, 가족계정 2개 만드셨으면 계정한개당
    1만원 상당 코인을 후오비에서 제공해 주고 저도 계정 한개당
    2 STEEM씩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총 4만원 상당 코인과
    제가 8 STEEM 제공합니다.)
  • 선착순 2분에게는 후오비 기념품 (보조배터리,메모지,머그컵)
    을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 참조 https://steemit.com/kr/@leeyh/4vyck-crypto)
  • 제 레퍼럴로 계정을 만드신 분들을 대상으로 수익율 이벤트를
    열고 스팀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후오비측에서 다양하게 밋업도 지원해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ayogom님이 광주 조선대에서 주체하는
스팀잇 설명회에도 후오비에서 기념품을
제공해 주실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현재 논의중입니다.)

후오비 계정을 만드시면 매달 말쯤에 설문조사를
해서 인증받으면 매월초에 1000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요.
트위터를 통한 깜짝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가입해 주시고요.
실명 인증 가능한 세컨폰이 있으신 분들은
추가 계정을 만드셔도 됩니다.
기존 계정을 해지후 제 레퍼럴 통해서
만드셔도 됩니다.
(후오비 고객센터 : 1661-1046 )

후오비 코리아에도 EOS 스테이킹후
이자 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중에 있습니다.
(현재 후오비 글로벌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ps)
후오비에 현재 스팀도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스팀 입출금 지속적으로 요청했는데
오늘 가능해 졌습니다.

https://www.facebook.com/huobikorea

현재 페북에서 NANO상장기념
4만원 상당 NANO 100명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후오비 계정의 UID 가 필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620852714775878/posts/782378935289921/

나노이벤트.jpg

후오비 NANO 상장 기념!
100분께 각각 40,000원 상당의 NANO #에어드롭 진행합니다! ☺

이벤트 참여 안내

  1. 참여 대상: 공식 SNS 팔로우 하신 페친님!(FACEBOOK, TWITTER 모두)
    팔로워가 아닌 경우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2. 이벤트 참여 조건: UID와 함께 "너도 후오비에서 나노 살 수 있어" 라고 댓글 남기면 자동 참여 완료!
  3. 이벤트 기간: 2018년 11월 1일 ~ 2018년 11월 4일 23:59 까지
  4. 댓글 남긴 후 이벤트를 타 커뮤니티에 공유하시거나, 실제 NANO를 거래하신후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인>증샷 혹은 링크를 메세지 보내주시면 100% 확률로 에어드롭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유의
    사항 이미지 참고)
  5. 해당 포스트를 공유하고 친구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2배 올라가요!
Sort:  

후오비는 가입 안했는데 낼 가입해 볼께요^^

오 감사합니다. ^^
스팀도 입출금 되고
에어드랍과 이벤트도 쏠쏠합니다 ㅎㅎㅎ

아 가입해지하고도 할 수 있나요?
오 EOS 스테이킹 후 이자 주는 프로그램 건의 감사드립니다

고객센터 1661-1046 에 전화해서
진행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ㅋㅋㅋ 인증까지 다 클리어.. 리플은 수수료가 비싸서 에이다 소소하게 보냈네요 ㅋㅋ 코인들어오기를 기다려 봐야지 ~~

앗 빨리 하셧네요~^^
혹시 계정 잔고 스샷좀 댓글로 올려주실수 있나요? ^^

https://open.kakao.com/o/g9O8Jd3
여기 오셔서 주소 알려주시면
기념품도 보내드리겠습니다.

2 STEEM도 보내드렸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

후오비 홈페이지 입출금 내역 부분입니다 ㅎㅎ
아이디랑 후오비 로고 같이 나오는 화면이 있으면 좋은데 안보이네요 ㅜㅜ 아님 넘크게 스샵 잡아야 할 것 같고 ~
기념품은 다른 분에게 양보하겠습니다. 이미 메모지나 보조배터리나 이미 많아서 ㅎㅎ

넵 넵 감사합니다 ^^

후오비 트위터 이벤트 하면 링크 자주 올리겠습니다.^^

저두 신청완료했습니다~ 탈퇴에 시간이 ㅠ 0.002 비코 업빗에서 이체중이에염


완료되시면 스샷 부탁합니다^^

완료됐네욤 ㅋㅋ

1541063267800.png

2 STEEM 보내드렸습니다. ^^

후오비 기념품 원하시면
단톡방에 주소 남겨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9O8Jd3

NANO 이벤트도 참여 하시면
100명에게 4만원 상당 에어드랍 해준답니다.^^

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네요.

네 감사합니다. ^^

후오비코리아에서 1만원 상당의 무료 코인을
후오비 계좌에 입고해 드립니다.

이거는 가입완료하면 바로 주나염? 아직 저는 안들어왔네염 ㄷㄷ

아마 얘들이 바로 주는 스타일은 아니고요
한 1주정도 걸릴거에요.
저도 밋업 참석 5 HT 받는데 1주 이상 걸렸던거
같아서요~
내일 다시 한번 체크해 보겠습니다.^^

아핫~~ 그렇군염^^

넵 ㅎㅎㅎ

은근 보수적이고 절차가 까다롭더라고요.
후오비 코리아 직원이 150명이나 되더라고요.

우아? 직원이 꽤 많네염!! 투자처가 빵빵한가봐염!!+_+....입사하구 싶네...

후오비가 그동안 벌어놓은 돈이 넘처 흘렀던거 같습니다.
내부 시설도 짱짱합니다. ㅎㅎㅎ

오....그렇군염!! ㅋ ㅑ.......1위 탈환을 !! ㅎㅎ

엌..후오비 기존 가입자는 안되나봐염? ㅠ

기존 계정 해지하시고 재가입 하시거나
투폰으로 하시거나 (단 명의가 일치해야 함)
가족 계정 가입도 됩니다.

후원 감사합니다 +_+
이번 기회에 후오비도 가입해봅니다 ㅎ

넵, 스티미언들이 갈망하는 내용들 후오비에
자주 요청하려고 합니다
제 직장 코앞이라서 자주 괴롭히려고요 ㅎㅎㅎ
STEEM 지갑 왜 안열어 주냐고 오늘 계속
쪼아대었더니 오늘 바로 열리긴 하네요
(원래 예정이었을지도 모르지만요 ^^)

게시된 링크로 들어가 가입 완료했습니다.

sadasd.JPG

후오비는 가입 안 하고 있었는데, 이번 참에 다 해버렸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STEEM 보내드렸습니다.
후오비 기념품 필요하시면
단톡방에 주소 남겨주세요^^

(팔로우도 했습니다^^)

헤헷 감사합니다 레오님!!
기념품은 다 집에 많아서 다른 분께 양보하겠습니다 :D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251.96
ETH 3068.3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