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이벤트] 그림책 드림(화가 나는 건 당연해! / 고함쟁이 엄마) 및 당첨자 발표(왜 도와야 하나요? / 나, 화났어)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번주 그림책드림 이벤트에 신청해주신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나, 화났어 - 4번 신청자 @hestia

왜 도와야 하나요 - 2번 신청자 @jiyeong

앗 뽑기는 저희 딸이 종이 직접 만들어서 번호 쓰고 통에 넣은 다음 직접 뽑았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

(카톡 : ark79로 연락처, 주소, 성함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주에는 지난주에 올려드린 책 두권으로 드림 이벤트 진행합니다.

회차가 지날 수록 조금씩 신청하시는 분이 늘고 있어서 스스로 칭찬하고 있습니다. ㅎㅎ

참여방법

1. 마음에 드는 한 권을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2. 이 글을 리스팀 합니다.

3. 후기 올려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1번: 화가 나는 건 당연해! https://steemit.com/kr-pen/@ludense1/5p6xym
2번: 고함쟁이 엄마 https://steemit.com/kr-pen/@ludense1/7ajpwx

그림책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루덴스.

Sort:  

루덴스님... ㅎㅎㅎ
보팅하러 왔습니다... 뭔지 아시지요???

앗 네네 그림 맞추기 ㅎㅎㅎㅎ

자세히 보니 보이더군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보입니다.
사랑스런 오리들이..

왠일입니까
저 얘들 책읽어주다가 졸려서 잠시 쉬는타임 갖고있었는데 이거보고 잠이 확~ 깨는데요
진짜 당첨된겁니까? 감사감사 해요^^
아이들과 읽고 후기 쓸께요^^

ㅎㅎㅎ 카톡으로 연락처 보내주세요
연락이 안 왔어요^^

축하드립니다~~~^^

아~~~~~~~~ 아쉬워~~~~~요~~~~~오~~~~
나 오늘도 화 무지 냈는데..... ㅠㅠ

흑흑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오늘도 육아맘은 가즈아~~!!

행복왔숑~!!

오호! 추가추가 해드립니다. ^^

부럽지요??
얀카님도 도전해보세요^^

와오 감사합니다^^카톡 들어갑니다ㅋ

ㅎㅎㅎ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2번 고함쟁이엄마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오늘은 대역폭 문제가 없어서 댓글됩니다 ㅜㅜ)

앗 그러셨군요.. 그래서 참여못하신 거였군요..

네 ~ 고함쟁이 엄마
접수1번 도와드립니다. ^^

저 또 왔습니다^^
고함쟁이 엄마 참여합니다~^^!!

네네 고함쟁이 엄마 접수 2번 도와드립니다. ^^

이벤트가 너무 다양하네요 인사드리고 팔로우하고가요!^^

앗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