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커피, 좋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전 딱히 커피 맛은 잘 모르는거 같고 달달한 커피를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돈이 없을땐 커피 믹스가 최곤데, 커피 믹스도 맛이 다르더군요 ㅋㅋ
즐겨먹는 커피믹스는 '프렌치까페' 만 먹어요. 김태희가 선전해서 김태희 커피라고하죠 ㅋㅋ 다른 커피 믹스와는 다르게 단맛에서 달고나 단맛같은 맛이 느껴져서 좋아한답니다 ㅋㅋ

밖에서 사먹는 커피도 특정 커피만 먹는데요.
이것도 단맛에 따라 브랜드와 메뉴가 다르답니다 ㅋㅋㅋ

  • 스타벅스: 카라멜 프라프치노
  • 커피빈: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바닐라 파우더 추가
  • 베키아애누보: 허니바닐라라떼

세 가지 다 포스팅한 적도 있었네요 ㅋㅋㅋ

좀 전에 점심먹고 단음료가 땡겨서 회사 근처 커피숍에서 카라멜마끼아또를 마셨는데 입 베린거 같네요 ㅠㅠ 확실히 맛있는데꺼를 먹어야 만족하나봅니다 ㅋㅋㅋ

Sort:  

저도 김태희님이 광고로 나온 믹스 많이 마셔봤어요 ㅋㅋ
브랜드별로 커피를 구분해서 드시는군요..!
햄버거는 버거킹, 감자튀김은 파파이스 같은 건가요? ㅋㅋ
바닐라 파우더 추가는 또 몰랐네요 ㅋㅋ 나중에 시도해볼게요!

햄버거는 크라이치즈버거라는 수제버거 좋아하고, 감튀는 아무래도 맥도날드가 제일 낫더군요 ㅋㅋㅋ

크라이치즈버거를 아시는군요...!ㅋㅋ
삼성역에서 한 번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
마음은 쉑쉑을 가고 싶지만..또륵

전 쉑쉑보단 크라이치즈버거가 더 낫더라고요 ㅎㅎ 쉑쉑 너무 비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12.18
ETH 3825.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