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나눔해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전 스벅 다이어리 팬이라기 보다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좋아하는데요.

올해는 스벅 다이어리가 몰스킨 콜라보가 아니어서 일찌감치 베스킨라빈스에서 장만했습니다^^;;;;
그래도 신경 안 쓰는 사이 스티커는 4장이 모였네요^^
혹시 프리퀀시를 모았으나 완성까지 아깝게 몇장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나눔합니다!!

IMG_7068.PNG

제가 모은건 일반 4장이에요.
요게 적립은 31일까지 가능하고, 프리퀀시 쿠폰 발행하기를 해두면 완성된 프리퀀시는 1월7일까지 다이어리로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스티커를 받으시려면 자신의 프리퀀시 바코드 번호가 필요합니다.
IMG_7069.PNG

며칠전에 올리려고 했으나 까먹고 있다 급하게 올리는 관계로^^;;;;
나눔은 선착순으로 할게요.
댓글로 16자리 프리퀀시 바코드 번호와 필요한 수량(일반 4장 안에서 가능하겠죠??)을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늘 나눔한다는게 이런 자잘한 것들이어서 민망스럽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필요한 걸지도 모른다며 남겨봅니다.
댓글주세요^^

Sort: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티커모으다 올해는 참여가 완전저조해서ㅜㅜ
몇장부족하신 분들에게 유용하겠어요.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제가 좀 더충분히 모아둘걸 그랬나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우 좋은나눔해주시네용! +_+ 새해복 많이받으세용!

ㅎㅎ필요하진 않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필요없지만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눔이 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따뜻한 마음씨시네요 ^^

좀더 일찍 글을 올려볼걸 그랬나봐요^^;; 결국 스티커는 허공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는 진리죠! 남은 연말 즐거운 시간되세요~!

ㅎㅎ그러나 늘 받는 사람이 없네요;;; 담엔 모두가 혹할만한 이벤트를 들고와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