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326 님 1차사관학교 졸업하며^^

in #kr-event6 years ago

졸업이라 하기엔 좀.. 활동이 부진하여 유급이라도 해야하는 건가 싶긴 하지만^^;;
지난 5주간 파워임대 받아서 잘 사용했습니다.
스파 임대해주신 @noah326님 정말 감사드려요^^

일단... 후기라 하긴 좀 민망하지만... 이벤트 당첨 후기를 적어보자면
그때가 막 가입한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꼬꼬마 뉴비여서 일단 이벤트 신청하고 운 좋게 당첨까지 됐는데 이게 뭔지 1도 모르겠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스팀잇은 그때도 지금도 좀 알겠다 싶으면 또 새로운 것이 잔뜩 나타나네요.

처음엔 캐쉬백 받을 정도로 열심히 활동해보자!!!! 했는데 바쁜일이 생기면 아예 스티밋 접속 자체를 못하는 날도 많아서 생각보다 부진했던 것 같아 죄송한 마음도 커요..ㅡ_ㅡ;;;;
하지만 들어오는 순간엔 댓글은 못 달아도 보팅은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보팅파워 개념을 아직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한듯 싶지만 여기저기 재미있는 글마다 누르고 돌아다니니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가끔 '아.. 스파임대가 끝날때까지 스파를 좀 모아놔야 이 재미를 이어갈텐데!!' 싶긴 했으니...
이정도면 @noah326님이 생각하신 만큼의 성공은 아닐지라도 제 나름대로의 동기부여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꼬꼬마 뉴비에게 기회를 주셨던 @noah326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이상 허접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5주간 수고 많으셨어요~ 동기 부여가 되셨으면 파워업? ㅎㅎ
18년도도 잼있는 여행기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올려볼게요^^

Congratulations @n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뉴비라서 스팀파워가 임대되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저도 잘 모르고 이벤트 있길래 신청했다 덜컥ㅎㅎ 좋은 경험이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파임대기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듯 하네요 ^^ 새해복 많이 보내셔요 ~~

네^^ 정말 좋았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