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스팀 프로젝트] 뉴비끼리 서로서로 좋은 포스팅 리스팀하자! - 2회차

in #kr-event6 years ago

1주일 지원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와봤는데
재미있으면서도 의미있는 리스팀 운동(?)을 하고 계셨네요 ^-^

첫 방문이기도하고
뉴비분들 간의 의미있는 운동같아서,
풀보팅으로 소소하지만 응원드리고 갈게요 ^-^
(아;; 그러고보니 저도 아직 뉴비네요 ㅋㅋㅋ)

뭐...어쨋든 ㅎㅎㅎ
일주일동안 좋은 글, 좋은 컨텐츠 잘 부탁드립니다 ^-^ ㅎㅎㅎ

Sort:  

리스팀 프로젝트라고 한 번 시도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좋은 글과 좋은 컨텐츠 올려보겠습니다 :)
이래놓고 계속 이벤트만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반성해야겠네요 ㅠㅠ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28.11
ETH 3825.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