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커피, 좋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다른 이야기지만 사진이 정말 좋네요

저는 믹스커피를 그나마 선호해요. 직장 다닐때도 커피를 즐기지는 않았는데 먹게되면 꼭 믹스커피를 먹어요.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를 안먹는 이유는 써서 안먹었거든요.(애냐..) 그런데 동생이 매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먹길래 먹었더니.. 오잉? 맛있는거에요! 알고봤더니 헤이즐럿 시럽은 넣은 커피였죠. 그 이후로는 저도 헤이즐럿 시럽을 넣은 아메리카노를 꼭 사먹었었는데 스타벅스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제 주변 사람들은 제가 여행을 다녀오면 '거기서 커피 안먹고 왔어?'이러더라구요. 취향이란게 그런것 같아요. 딱히 즐기질 않으니 먹어도 잘 모르고 그러니까 또 안 먹게 되고. 유명한 바리스타가 있는 곳이라고 해서 가도 제 입에서 느껴지는 것은 그저 쓰고 시고...

우연치 않게 맛있게 먹는 커피들이 있긴 하지만 두 번 찾는 것 같지는 않달까요. 저에게 커피는 술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가끔 먹긴 하지만 없어도 살만한 것이라고 해야할까요. 술은 아예 안먹으니 그나마 커피가 더 취향이긴 한가봐요.

Sort:  

저도 스타벅스에서 아르바이트를 꽤 오래했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럿 시럽 추가가 제일 많았던 것 같네요 ㅋㅋ (특유의 너츠한 향?이 어울리는 듯 해요)
확실히 커피 또한 기호식품이니까요!절대적으로 맛있는 집이 있다기 보다는 그냥 내 입맛에 딱 맞는 집을 발견하는 것이 또 하나의 행복 같아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41.42
ETH 3848.71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