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립니다.5회차@onepine님의 초상화입니다.'event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채화가 raah 의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입니다.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 후 ^^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한 분 이상 선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인물화를 그려드립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voting!!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여섯번째 이벤트는 한 분 이상 더 그린 후, 개시됩니다.

We are preparing for the 6th event soon.

오늘은
다섯번째 이벤트 첫번째 당첨자 @onepine님의 초상화입니다.
아직도 수채도구가 있는 작업실에 가지 못해서 수묵담채로 해보았습니다ㆍ

실은 시도해본 습작에 불과하므로
수채로 다시그릴수도 있는 일인데
onepaine님께서 그저 매우 만족하시므로
5-1th 이벤트는 여기서 종료ㅡ 감사

It's korea ink-panting.
수채화는 다음 기회로 미루겠습니다ㆍ
원하신다면 다음에 다시 신청해 주세요......죄송
(1년을 기다릴 자세를 지니신 분입니다. ^^)

화선지는 매우 얇아서 일단은 얼룩이 보이고
종이도 쭈꿀쭈꿀하고 선도 선명하지 않아요 ^^
ㆍ' 배접'을 해야 선명해지면서 디테일이 살아납니다ㆍ
이것은 명도와 대비를 주어 종이의 얼룩을 제거한 상태입니다.
won.jpg

자~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짙은 먹선으로 진먹으로 핵심 스케치, 진먹은 마르면 번지지 않아요
    20180218_203612.jpg

  2. 담묵을 칠하고 중간 톤을 덧칠해서 번지게 하면 자연스러운 명암이 표현되지요
    한 붓에 여러단계의 명암을 먹여 한꺼번에 칠하는 분도 계시고 방법은 다양해요
    물기가 많은 색은 어디까지 번질지 조절이 매~우 힘들어요 화선지는 매우 얇아요

20180218_204731.jpg

  1. 진한 채색과 진먹으로다시 정리하면 환성
    화방에 가서 배접을 한 후에야 제가 그린 그림이 어떤 그림인지 알수 있어요.....
    화선지는 그리는 중에도 붓에 밀려 주름이 지기도 해요....ㅎㅎㅎ

20180218_211940.jpg

@anabolic 님의 초상화는 1차시도 실패했어요...근육은 경험이 부족해서....내일 재도전..

오늘 도 마지막으로 제 수채화 한 장 소개 할까요?

20161004_175507.jpg

스페인광장 입니다 제가 갔을때 두 명의 인디오가 연주중이었죠 ㆍ
스페인은 와인과 과일 치즈 소시지 즉- 술과안주가 매우 싸요
친구들과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매일밤 즐거운 탄성을 지른 기억이 나네요

햡!
소심하고 성격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게 많이 많이 응원 해 주세요 ^^

다음에 또 봐요.

Sort:  

원파인님 미남이시군요!!! ㅎㅎㅎ원래 미남이시라고요 ㅎ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너자이저님.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

화려한 댓글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어딜가나 모든걸 그리실 수 있으니 왕왕 부럽슴돠.ㅎ
하늘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멋져용.
인물화. 풍경화 잘 보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오늘도.

훌륭합니다!!! 저기 스페인 광장을 거닐며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보다 더 정감 있고 추억이 묻어 나는 그림이네요 인물 수채화도 느낌 좋아요
좋은 밤 되세요 라흐 샘!!!

멋진 곳이죠..스페인 또가고싶어요...반가워요.오늘도.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건...카톡 프로필 사진을 안바꿀수가 없군요 ㅎㅎ 친구들 단톡방에도 올렸는데 다들 대박이라면서 어디서 하냐고 물어보네요 ㅋㅋㅋ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__)

만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티머들은 모두 긍정성과 예의가하늘을 찌릅니다.

오 원파인님 이로케 보니까 더 잘생겨 보여요 ㅎㅎ 라님? 라흐님? 여섯번째이벤트는 제가 루팡해가겠습니당!!

여러사진 본 결과 ......원파인 님은 미남입니다.

와 제가 좋아하는 그림스타일이세요
동양화느낌이 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스타일을 제게 맞추신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멋져요. 예술입니다. 화선지가 주는 묘한 느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처음 뵙네요.

오늘도 금손님 @raah 솜씨 잘 보고 갑니다 ^_^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너무 잘생기게 그린 것 아닌가요? ㅋㅋ 가즈앗!!!

여러사진을 종합해서 인증합니다.

ㅋㅋ 농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