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이벤트] 돌아와요 스티밋에~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멋지게 이벤트 문구를 썼는데... 포스팅을 누르자 날라갔습니다... 기억이 안나요... 간단히 재작성'


안녕하세요. 월요일 Krw열심히 채굴 중인 라이언 입니다.

스티밋 활성 이벤트!
왜 이상한 이벤트냐....
참가 조건이 아~~주 흔치 않기 때문 입니다.
이벤트 내용 갑니다~


  • 참가자격 : 30일 이상 포스트를 하지 않은 스티미언 (KR한정)
  • 참가방법 : 해당 이벤트를 보셨으면 포스트 1개 하시고 링크를 댓글로 남긴다.
  • 당첨혜택 : 선착순 10명에게 각각 1 SBD 전송

댓글만 열심히 다는 A군!
비번도 잊어가는 B양!!

파워다운도 안하고 그냥 스파를 보유한 그대들~
'아깝죠? 그럼 로그인하고 그냥 포스팅 하나 해봐요'

오랜만에 포스트 하나 해보세용~~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A군~ B양 돌아와 주세요 스팀잇으로....ㅎㅎ 모두 응원합니다^^

1달 떠난 사람은 정녕 떠난 사람들 같습니다 ㅠㅠ

한달이 생각보다 긴 시간인듯 하네요... 떠난 것이겠죠!
스팀잇은 돌아오는 거야~ ㅠ

사라지지 마요... 스팀잇은 열려있습니다..

네~ 승인이라도 빨리 되서 오시려는 분들 안 지치면 좋겠어요~

기발한 이벤트네욥 ㅎㅎ 취지도 좋구요~^^

30일은 무리였던 것 같습니다.
기간을 점점 줄여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성공하시길
감사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제가 이벤트 대상이 아니라는 것이 너무 안타깝지만 진짜 기발한 이벤트네요~ㅎㅎ

30일은 완전 이탈 하셨나봐요~
기간을 일단 참여자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줄여볼까 합니다.

얘야 엄마가 잘못했다.
니가 사달라던 짜장면 사줄께 어서 집으로 돌아오렴 ....
옛날 옛날 유행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
자 어서들 돌아오세요~~~~

30일은 떠나신 것 같고 점점 줄여서 돌아오시는분 조금이라도 만들어야 할 텐데 말입니다.

응원합니다. 색다른 이벤트군요!

유저가 많아져야 하는 것은 분명하니..
이렇게 1분이라도 ^^

ㅎㅎㅎㅎㅎ 라이언님~ 응원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ㅎㅎ

한식 하우스님..
처음에 욕심에 30일이란 기간은 무리였나봐요.

기간을 조금씩 줄여서 몇번의 이벤트를 진행 해볼려고 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5.68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ryanhk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90.40
ETH 2913.6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