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스파 임대 감사 이벤트- "내 친구의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noah326 님의 9차 스파임대 사관학교 이벤트에 참여했고,
스팀파워 500을 빌려주는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지난 한 주 뉴비 양성 사관학교라는 이벤트라는 취지에 맞게 저도 잘 적응하고~

다른 뉴비 분들 잘 적응 하실 수 있게 노력했습니다.

#kr-join 태그로 올라오는 최신 글 찾아가 환영인사와 팔로우를 신청하고 보팅해서
미약하지만 도움이 되고 또 응원이 될 수 있도록!

하지만 제가 찾아 다니는 활동은 뭔가 비효율적이고 무엇보다.. 덜 아름다운 것 같았어요ㅜ.,ㅠ

그래서!!!

제가 대단한 능력이 있는건 아니지만 임대받은 스파로 보팅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벤트는 바로~~

"내 친구의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바로 내친소 이벤트~!!

다운로드.jpg
댓글로 주변 뉴비의 좋은 포스팅 글을 추천 해주세요~ 넵! 너님 글 말구요
추천댓글 해주신 분에게는 하프보팅,
추천 받은 글에는 풀보팅 해드립니다.

신청기간 : 2월 28일 자정 까지.

신청조건 :

  • 저를 팔로우 하신 분들(팔로우 감사합니다. ^^)
  • 추천 받는 글 저자의 명성이 40 이하(추천 하시는 분은 더 높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 이 글에 작게나마 보팅해주신 분들.(쑥쑥 자라 더 힘을 나누겠습니다.^^)

신청방법 :

  • 댓글에 소개하려는 글 주소 복사로 링크 해주세요. ^^
  • 소개하는 댓글에 간단한 한 줄 후기나 감상평(?) 남겨 주세요.
  • 아직 아니시면 팔로우와 이 글에 보팅 해주세요~
  • 리스팀은 선택입니다만 많은 분 이 보셨음 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https://steemit.com/kr/@soyul1004/27
국제 북극곰의 날에 관해 포스팅해주시고,
지구 온난화 경각심을 일깨워 주셨네요.
외에도 좋은 글로 활발히 활동하고 계세요 ㅎㅎ
@soyul1004님을 소개합니다~

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소개해주신 북극곰의 날 관한 포스팅 잘 보고 왔습니다.
이런 소중한 글에는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할 것 같아요^^
해당 글에는 미약하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해드렸고요~
물론 추천해주신 @soohyeongk 님댓글에도 하프보팅 했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join/@song1/6cwn29
송크림님을 소개해요~ 앞으로의 스티밋 세계에서 어떻게 활동하실 계획인지 포스팅하셨구요. 자기계발에 관심있고 꾸준히 일기를 써오셨다고 해요. ㅎㅎ 뉴비들 많은 응원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니까 다같이 적응 잘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송크림님 제가 이미 팔로우에 보팅 했더라구요~
대신 최신 글에 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럼 간지님의 스팀달러 송금 이벤트 추천합니다<
리스팀도 하고 가요^^
https://steemit.com/kr/@ganzi/100

네 참여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달성 이벤트 글이네요~
저도 열심히 해서 100팔로워 이벤트 하고싶네요^^

@mylove636 님 감사합니다 ㅠㅠ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응원 감사합니다~^^
뉴비의 좋은 글 소개 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니 시간나면 소개 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앞으로도 좋은이벤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변 뉴비의 좋은 글 소개 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니 시간나면 소개 하고 가세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왜 이벤트 참여는 안하셨나요?ㅠ.ㅠ
주변에 좋은 포스팅 있으면 소개하시고 하프보팅도 받아가세요^^

좋은 일 하십니다. 응원할게요 ㅎ
보팅+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ㅎ

감사합니다^^.
왜 이벤트 참여는 안하시죠?ㅠ.ㅠ
주변에 뉴비분들 좋은 포스팅 있으면 소개하시고 하프보팅도 받아가세요^^

좋은일 하고 계시네요 ㅎㅎ

보팅 팔로우 리플 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근데 왜 이벤트 참여는 안하셨나요?ㅠ.ㅠ
주변에 열심히 하시는 뉴비의 좋은 포스팅 있으면 소개하시고 하프보팅도 받아가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