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7월 8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이번 주말은 정말 날씨가 좋습니다.
한낮에는 꽤나 무덥지만,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좋아서 돌아다니기 좋네요.
특히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꽤 불어서 산책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한편 이웃 나라인 일본에선 그놈의 날씨 때문에 많은 피해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원래 한국에 온다던 태풍 쁘리빠룬이 아예 일본에 머물고 있다고 하네요.
폭우로 인해 최소 50명 이상 사망했다는 소식에 생각보다 사태가 심각한 듯합니다.
태풍 하나가 또 생성됐다는데, 경로는 다르지만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도 놀란다고..
또 우려가 되네요. 모쪼록 잘 해결되기를 바라봅니다.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마감 시간은 21시 이후 제가 당첨자를 선정하기 전까지로 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jungs님의 @댓글시간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령어가 작동하지 않을 시 엑셀 함수를 이용해 무작위 숫자를 할당해 선정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현재 보상은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도서실

@dmma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주말 푹 쉬셨길 바랍니다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동숙생

@pppnim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도선사 갑니다~!! 소철님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moonm00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첫 당첨이신 것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소철 님이 아닌데 착각하신 듯하옵니다 ㅎㅎㅎ ㅠㅠ

헉... 죄송합니다! 감사하구요~

대소사

@walking100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도산사!

간만에 저도!!ㅎㅎ

도선사
도선법에 따라, 일정한 지역에서 배들을
안전하게 수로로 인도하는 자격을 가진 사람

@keydon님 당첨입니다!
간발의 차이로 단어는 중복돼서 보상은 일부만 드렸어요 ㅠㅠㅎㅎ
주말 푹 쉬셨길 바랍니다!

일본쪽 태풍피해 기사 봤는데.. 심각하더라구요

뒷수습 가보겠습니다.

@haedale님 당첨입니다!
정말 간발의 차이로 단어는 중복됐네요 ㅠㅠ
일본 일은.. 그저 더 많은 사람들이 덜 힘들어질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오늘도.. 출근하신 날 당첨이시네요 ㅠㅠ)

그렇죠 덜 힘들어지기를... 이상하죠 ㅎㅎ 참 당첨되는 타이밍들이 ㅋㅋㅋㅋ

Loading...

독심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25.26
ETH 3221.94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