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8월 13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한 주가 또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일주일 동안 모음퀴즈를 진행하였는데, 기대보다 좋았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오늘은 다시 초성퀴즈! 그리고 앞으로 종종 번갈아 가며 무작위로 나올 예정입니다 ^^
어제 저녁 소낙비가 잠깐 거쳐 갔는데, 그것 만으로도 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습니다.
더위가 슬금슬금 뒷걸음질치고 있는 듯해서 벌써 가을이 기다려집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마감 시간은 21시 이후 제가 당첨자를 선정하기 전까지로 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jungs님의 @댓글시간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령어가 작동하지 않을 시 엑셀 함수를 이용해 무작위 숫자를 할당해 선정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현재 보상은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최근 스팀 가격이 떨어지면서 1$가 어렵습니다. 풀보팅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오늘의 미션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말재주

즐거운 한주되세요.

@tjayhas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번 한 주도 파이팅입니다^^

어잌후, 거의 매일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무정자

화이팅!!

@keydo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모티콘이 있으니까 눈에 확 띕니다 ㅎㅎ

무작정

@kiwifi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당첨이신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맥주집

@smigol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사실 정확하게는 사이시옷이 들어가기 때문에 '맥주집'이 아니라 '맥줏집'이 맞다고 하네요.
저도 토막 상식으로 하나 익혀 갑니다^^

다시 초성님으로 부를수 있겠군요. (구) 모음님... 엌ㅋㅋㅋ

맹장지 ~!

ㅋㅋㅋㅋㅋㅋㅋ
@asinayo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초성은 뭔가 입에 딱 달라붙는데 모음은 이상하게 입에 아쉬움만 남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당첨 감사합니다~~!

맞아요 초성님은 어감이 착착감기는데 모음님은... 어색 ㅋㅋㅋㅋㅋㅋ

물질적!

저도^^!

무작정

@dmman님 당첨입니다!
근데 정말 간발의 차이로 단어가 중복돼서ㅠㅠ 보상은 일부만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Loading...

무진장
무진장(茂鎭長)은 전라북도의 무주군(茂朱郡), 진안군(鎭安郡), 장수군(長水郡)을 합쳐서 일컫는 말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98.25
ETH 3177.2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