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이기자 추위! 당충전♡을 위한 커피와 도넛 이벤트(마지막날)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유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까지 '이기자 추위! 당충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야심차게 5일간 진행한다고 했는데... 내일과 모레 아침에 개인적인 일이 생겨 아무래도 글을 올리기가 어려울것 같아.. 오늘로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4분을 뽑아 보내드리려구요~
오늘도 많이 많이 참여해주실거죠~~?^^

참여방법

팔로우& 보팅합니다
(팔로우해주신 모든 분들을 맞팔하고 응원해드립니다)
힘차게 응원하는 댓글을 달아주시고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응모시한

오늘 (1/31) 오후 2시까지
(응모시간이 짧아 당첨확률 업업!)
※ 바로바로 발송해드리기 위해 매일매일 진행합니다!

선정방법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분(2명)과 낮은 숫자에 나온 분(2분) 총 네분을 선정

상품

크리스피크림 싱글세트(4명)
20180130_230829.png


[100팔로워 달성 기념]
본 이벤트를 통해 저에게 페이아웃되는 스팀달러 전액은 원화로 환산해 [마음의 상처를 입은 아이들이 모여 생활하는 은평천사원]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기부 후기글도 기대해주세요 :)
--

오늘도 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많이 참여해주세요!♡

Sort:  

마감합니다~^^
@순위

Loading...

안녕하세요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한 초보누비 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좋은일에
감사드려요

@kojiyoung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날이 많이 누그려졌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sj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멋있는 이벤트 항상 응원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ngrytig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응원과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kanisuk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kanisuka님 챗 드렸어요 확인부탁드려요~^^

이기자 당충전! 이 멘트가 심금을 울립니다ㅎ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ingas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ukyong7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너무 아쉽네요ㅠㅠ @hukyong님도 남은한주 화잇팅하시길 바랄게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지도 않네요 ㅎㅎㅎ555555555555 즐거운한주되세요~~

소유님 따뜻한 하루보내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wabangcu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금손 @wabangcute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na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와! 아기들 사진이 넘 사랑스럽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파이팅!

참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ammaru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남은 한주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힘내십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43.86
ETH 3749.7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