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00팔로워 이벤트 댓글 0.01보팅(총 상금 10스달)-드르와~ 드르왕~😁😀-노래위치변경:)

in #kr-event6 years ago

ㅎㅎ 레이븐님, 아까 산 어귀를 들어서는데 까마귀가 울어대길래 무슨일이 있나 둘어보며 갔었는데, 레이븐님이 저를 이렇게 불러주시는 소리인줄 이제야 알았네요! 소환 감사드립니다 :D

게다가 454 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미 레이븐님을 팔로한 상태라 풀봇(이라봐야 보팅파워가 좀.. 그렇습니다 ㅎㅎ)과 함께 축하댓글 드리고 갑니다.

최근 들어 스팀잇에 있었던 사건(아이디를 호출하지는 않겠습니다)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신것을 보았는데 이렇게 이웃분들이 많이 늘어나다 보니 스팀잇 내 여러가지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활동도 하고 계신듯 합니다. 그 분의 두번째 해명 글 까지 다 읽었고 레이븐님이 그분께 하신 말씀도 보게되었습니다.

의심보다는 먼저 믿음으로 다가가시는 점, 참 좋아 보였고요. 스팀잇이 다 함께 믿고 활동할 수 있는 대안적 SNS로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번 이벤트 통해서 곧 500팔로워가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많은 분들을 어떻게 폰으로 다 소환을 하셨는지 대단하십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글, 좋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더 무슨 말이 필요없네요. 댓글부문 당첨 예약하셨습니다.👍😘 저의 미약하지만 마음 가득한 풀봇 드립니다.MomentCam_20180424173819.gif

ㅎㅎㅎ 당첨을 고려하고 쓴 댓글은 아닌데.. 아무튼 감사합니다!!
근데 기뻐하시는 모습이 까마귀라고 하기엔 너무 귀여우신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알아요😁 @thinky님께서는 언제나 깊이 생각하고 상대를 진심으로 배려하고 함부로 말씀하시지 않고 진중하게 한 글자 한 글자 세심하게 생각하고 말씀하신다는거요
제가 그 매력에 빠져있어서 씽키님 팬이잖아요^^

에고 그렇게 말씀하시니 부끄럽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들을께요. 고맙습니다!
새벽 시간인데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연휴라 놀러가신 분들도 많을텐데 아침엔 비가 그쳤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732.73
ETH 3073.5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