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 모험[파티원을 구해오]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오늘은 제가 저번부터 스팀잇에서 진행할 게임에 대해서 여러번 이름만 언급해써짜나오?
그리고 오늘 드디어 파티원을 모집하개대써오!

진행은 @maikuraki 님이 진행하실꺼애오!
저는 그냥 이 게임이 좀 이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맡고
제가 주인공이 대서 여러분들과 믱글믱글한 모험을 떠나개 대는거애오!
그래서 지금 이 순간부터 7일동안 저와 믱글믱글한 모험을 떠날 파티원을 구해오.
참가하시는분들은 댓글로 참여하신다고 말해주새오!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 모험 복사.png

이건 게임에 사용할 대문이애오.

KakaoTalk_20180705_151954265.png

이건 게임 맵이애오.
왼쪽부터 불(화산) 암(어둠) 물(호수) 명(밝음)
이러캐 4 구역으로 나뉘어 이써오!

대문.gif
그럼! 떠나볼까오?

Sort:  

나는 한다,, 참여를,, 뮝글뮝글,,

나는 한다,,감사를,,
나는 확인을,,하였다,,너의 답변을,,,
환영한다,,믱글믱글,,

저동 껴주세용

특별히 껴드리개써오.
잌ㅋㅋㅋ 장난이구 확인해써오!

참여해버렸ㅅㅅㅅ

내.
강제참가신청 받았습니다.

저도 참여 가능한가용?^^ㅎㅎ

저도 한번 은근슬적 참가해 봅니닷!

얍 잡아따!
확인해써오

저도 신청해봅니다 ㅎ

꺄아ㅏ아ㅏㅏ 참가 확인해써오!

참여합니다!

오홍홍 쪼아오!
확인해써오!

didgmldnr7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idgmldnr7님의 오늘자 끄적끄적

늘의 주제는 카페입니다.
오랜만에 사실 2주만에 만난 xxnoaxx 미래에 강제 가입할 친구인 dtj(가명)와 스타벅스를 가봤습니다. 친구랑 PC방이나 밥먹...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겟찌만 일단 참가+_+

나중애 방법 자세히 설명해 드리깨오!

앗 그리고 오늘 기프티콘 써써오!ㅋㅋ

ㅋㅋㅋㅋㅋㅋ 후기 가능한가여? ><

오늘 내일이내로 일기로 올라갈거가타오!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파티원 모집공고!

...
  • 모집기한 : 7일
  • 모집인원 : 제한없음
  • 참가신청: 댓글에 참여합니다. 로 참여
  • 공지끝! 이 프로젝트는 도트천재xxnoaxx과 함께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