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DUCCO] 포멀한 여름 스타일링

in #kr-fashion6 years ago (edited)
깔롱의 세계는 심오하다.
겨울에는 춥게, 여름에는 덥게 입는 것이 진정한 멋쟁이의 길
아직 여름이라기에는 날씨가 요상한 감이 있지만
선선한 요즘 날씨부터 한여름에 푹푹 찌는 날씨에서도
멋을 잃지 않는 스타일링을 소개해볼까 한다.



0112003620_1_1_14.jpg

가먼트 다잉 리넨 셔츠 by massimo dutti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리넨이다.
통기성과 까실한 질감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에서는 리넨 팬츠를 같이 매치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질감의 팬츠를 매치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한다.

3314335710_2_4_14.jpg

리버시블 레더 오버셔츠 by massimo dutti

쪄 죽을것 같은데 무슨 레더인가? 하는 생각이 들지만서도
태닝된 가죽의 색감과 화이트 팬츠와의 매칭이 너무 인상적이라서 지나칠 수 없었다.
에어컨 빵빵히 나오는 사무실에서 걸치고 있으면 좋을 듯

0172489803_1_1_14.jpg

하바네라 셔츠 by massimo dutti

제작년부터 트렌드를 이끌었던 파자마 셔츠 느낌
시원한 넥라인과 색감이 편안한 느낌을 더해준다.
하의는 다른 컬러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 잘못하면 수술복으로 보일 수 있다.

2018_linen_onepiece_blue.jpg

리넨 원피스 칼라 셔츠&화이트 치노 팬츠 by ESTADO

화이트 팬츠와 대비되는 시원한 색감과 소재감으로
포멀하면서도 여유 있는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식상할 수 있는 조합이지만 원피스칼라로 깊어진 넥라인이 섹시함을 한 스푼 얹는다.

DSC_1033.jpg

카프리 셔츠 by ARAN bespoke

복고풍의 멋을 제대로 보여주는 카프리 셔츠
파나마 햇, 페르솔 선글라스와 매치하면 스티브 맥퀸이 따로 없다.

LRG_DSC08059.jpg

리넨 사파리 재킷 by Brown O.C

포멀함과 실용성을 둘 다 잡는 탁월한 선택
사진과 같이 포멀하게 코디해도 좋고
캐쥬얼하게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위에 걸쳐도 심심하지 않고 좋다.

Editor. @sonntag51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객원 Editor를 모집합니다.
Kakao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seCdBhF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Sort:  

패션보다, 센스 넘치는 글보러 들러요! ㅎㅎ
심오한 여름 깔롱 완성은 에어컨 풀가동 간지와 까실함을 견디는 무감각 피부가 필수군요! 후후후

제가 린넨 상하의로 입으면 원치 않게 한복같을 것 같아요.

수술복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저는 올 여름은 리넨과 함께!

카프리 셔츠가 제 스타일이네요ㅎㅎ

리넨 칼라 셔츠 너무 예쁘고 멋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