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춘천닭갈비를!

in #kr-food6 years ago

예전에 춘천닭갈비를 먹기 위해 춘천까지 가서 관광을 하고 달갈비를 먹고 왔는데
그 맛이 집 근처 닭갈비 집에서 먹은 것과 차이가 거의 없어 실망했었다.

이 이야기를 친구에게 했더니 친구가 이 집은 다르다고 자기가 직접 가계에서 먹고 맛있었다고... 나에게 하나 보냈다고...

아침에 병원갔다가, 잡담 글 하나 쓰고 잠에 들었다는데 이상한 박스 하나가 집 앞에 도착해 있었다.

야곱의 태양초 26 닭갈비 라는데

멀까 근데 왜 사이트는 안들어가질까 ㅋㅋㅋㅋ

야채는 따로 사서 넣으라고 ㅎㅎ; 얼음팩이 고기랑 사이즈가 비슷하다니 !! ㅋㅋㅋㅋ

요리를 끝내니 아버지께서 닭갈비엔 역시 소주라며 소주 심부름을 시키셨다. 소주 한병 사가지고 잠시 사진 찍겠다니까 그새를 못 참고 까서 한잔 따르셨다 ㅋㅋㅋㅋ

예전에 먹었던 집은 뼈 있는 닭갈비 집이었는데 뼈가 없어서 먹기는 편했다!

맛도 나쁘지 않았다! 일단 아버지는 술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ㅋㅋㅋ [지난번에 운전하느라;;; ㅋㅋㅋ, 닭갈비가 아니었으면 비온다고 소주 사오라고 하셧을 듯; ㅋㅋ ]

고구마를 넣었어야 했는데 갑자기 도착해서 고구마를 준비하지 못했다. 양배추랑 파는 집에 있어서 밑에 깔아놓았는데 ㅎㅎ

거의 다 먹어가니까 동생이 집에 왔다 ㅋㅋㅋ

다행히 두 박스 온 것 중에 한박스가 더 남아서 내일 해주기로 했다;;

뭐 그냥 넣고 졸이는것 뿐이라 ㅎㅎ 요즘은 국밥 같은 요리도 이렇게 포장하여 팔아서 정말 세상이 많이 달라졌다; ㅎㅎ

Sort:  

확실히 뼈없는게 먹는 편하죠
잘못 입을 놀렸다가 이가 나가는 경우도 없지는 않으니
말이죠 ㅎㅎ

잘 보고 가요

춘천닭갈비 비슷비슷하지요.
그래도 측이한집이 가끔은 있습니다.
요리를 하신분의 정성이 있어 더 맛있겠지요.

오~ 닭갈비 다 먹고나서 볶음밥
해먹으면 작살나죠~!

저걸 안주 삼아서 쏘주 한잔, 캬아~~~

제가 춘천사는데 사람들이 닭갈비 어디서 먹냐고 물어보면 ㅋㅋㅋㅋ그냥 보이는데 아무데나 가라고 그래요 엄청 우와!하는건 없는데 맛없지도 않고 보통이에요. 정말 맛있는 닭갈비집은 소양강쪽으로 가야하고..시내에는 숯불닭갈비집 한곳(매일 사람 줄서는) 말고는 다 비슷해요ㅠ 닭갈비 거리 비추합니다 이만 뿅뿅뿅

전 닭갈비엔 콜라나 맥주와 함께 먹어야 +가 됩니다^^
예전에 뼈 있는걸 좀 쎄게 씹었다가 잇몸에 피가난 기억이 ㅠ

집에서 직접 만드는 포스팅일줄알았는데 배달이군요. 그래도 요리과정이 있으니 집에서 만드는거긴 한가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